대한기도원서 2박3일, 선착순 50명 선교훈련

‘복음으로 통일을 준비하는’ 모퉁이돌 선교회의 제9회 캐나다 선교학교 훈련이 5월19일(목)부터 21일(토)까지 대한기도원(2541 Mt.Albert Rd. Queensville, LOG 1R0)에서 열린다.
‘평양에서 예루살렘까지 하나님의 잃은 양을 찾아 위로하고 예수 그리스도 제자 삼아 성령안에서 더불어 사역하는’ 비전으로 활동하는 모퉁이돌 선교회의 이번 캐나다 선교학교는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마 4:17)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선교훈련의 강사는 7명으로 선교회 대표인 이삭 목사를 비롯해 이반석 목사(선교회 총무, 풀러신학교 선교학박사), 송신복 목사(탈북민, 성비전교회 담임), Bob Beasley(Bible League Canada 대표), Don Loughlin(High Adventure Ministries 대표) 등과 모퉁이돌 선교회 이한길 파송선교사와 미주사무실 목양팀장인 황제롬 목사 등이다.
강사별 주요 강의 제목을 보면 ‘주기도에서 가르치신 천국’(이반석 목사), ‘오늘의 북한, 통일 이후의 북한’(송신복 목사), ‘성경배달과 통일 준비’(Bob Beasley), ‘방송으로 통일을 준비‘(Don Loughlin), ‘기도로 통일을 준비합니다!’(황제롬 목사), ‘성경공부- 천국이 가까이 왔다’(이한길 선교사) 등이다. 이들 강의와 함께 말씀, 워크샵, 기도 등이 이어진다.


5월18일(수)까지 선착순 50명을 모집하며 5월19일 오후 3시부터 21일 오후 3시까지 2박3일 동안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전화신청 후 현장 등록하면 되며, 등록비는 $80이다. 모퉁이돌 선교회는 “북한성도의 간증과 함께 천국복음이 임할 때 자유케 되는 말씀을 듣고, 해외교회들의 역할이 무엇이며 어떻게 동참할지에 대해 깊이 생각하면서 뜨겁게 기도하고 영적 예배로 드려지는 선교학교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많은 참여를 권했다.


< 문의: 416-206-91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