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코카 Woods Resort서… 「십자가, 그 놀라운 은혜」

매년 봄방학(March Break) 기간 열리는 토론토 유스 코스타(Youth KOSTA)가 올해는 3월13일(화)부터 15일(목)까지 2박3일간, 연례적으로 열리고 있는 Muskoka Woods Christian Resort에서 ‘The Cross, Amaging Grace: 십자가 그 놀라운 은혜’ (골 1:19~20) 라는 주제로 열린다.
8월 열리는 청년 코스타와는 별도로 7학년부터 12학년까지의 1.5~2세 청소년과 유학생을 위한 연합 수련행사로 열리는 올해 유스코스타는 사흘간 한국과 미국 등에서 청소년 사역에 헌신하는 유명강사들이 출연해 말씀과 강의로 복음의 삶을 증거하며, 예배와 찬양은 물론, 주제 강의와 선택식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하나님 앞에 헌신을 다짐하는 청소년 복음축제로 마련된다.


현재까지 확정된 올해 강사로는 권상길 목사(미육군 군목), 김상철 목사(영화 ‘제자 옥한음’ 감독), 소울 싱어즈(CCM 그룹), 최정범 장로(ILC기업 대표), 유임근 목사(코스타 국제본부 총무) 등이며 강사는 더 추가될 예정이다.
올해도 유스코스타 기간 중 ‘인솔자 코스타’를 통해 청소년 사역자들이 함께 사역방향을 나누며, 11, 12학년 조장들의 ‘조장코스타’가 열려 집회 기간의 섬김 뿐만 아니라 교회와 가정을 섬기는 리더쉽을 익히게 되며, 지난해처럼 ‘Kosta Fest’ 코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축제형식으로 열린다.
집회 개막에 앞서 집회준비를 위한 청소년 사역자들과 스탭 외에 일반 청소년도 누구나 참여하여 완벽하고 은혜로운 집회를 간구하는 기도모임(Prayer Night)이 2월중 열린다. 또 스탭들이 모여 코스타 준비와 연합운동에 뜻을 모으며 단합과 헌신을 다짐할 스탭 코스타 등도 열릴 예정이다.


올해도 유스코스타 총무로 섬기는 김연준 전도사(말알교회)는 “이번 집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캐나다로 부르신 하나님의 뜻을 알고, 새 시대를 여는 예수의 제자로 살아가는 힘을 얻게 되길 간절히 기도한다.”면서 “아울러 교회들이 연합하고 다음 세대를 위한 고민을 나누는 귀한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고 2018 유스 코스타를 준비하고 기대하는 기도와 함께 성도들과 교회들의 성원을 당부했다.
올해 유스코스타 등록은 2차로 구분해 2월26일(월)까지 1차 등록기간에는 $190 이며, 이후 개막 당일까지 등록은 $210이다. 교역자와 교사 및 인솔자는 $190이다. 3월13일 오전 9시 미시사가 서부 장로교회와 노스욕 Willowdale Baptist Church에서 각각 출발하는 교통편(스쿨버스) 탑승을 원할 경우 $30이 추가된다.


등록은 yktoronto.com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하고 지불은 이메일(registrar.youthkosta@gmail.com)을 통한 송금(e-Mail transfer) 혹은 수표(Cheque)로 할 수 있다.

< 문의: 647-994-3787, 647-986-4151,204-979-4151, www.yktoront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