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한인장로교회에서 정기모임을 가진 은퇴목사회 참석 목회자들.

은퇴목사회 5월 예배모임… 나라와 교회위해 기도

한인 은퇴목사회(회장 정태환 목사) 5월 정기모임이 지난 17일 오전 11시 토론토 한인장로교회(담임 손명수 목사)에서 열려 예배를 드리고 오찬을 나누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장영일 목사 사회로 드린 예배는 김부의 목사의 기도에 이어 손명수 목사가 에스라 9장 1~15절을 본문으로 ‘에스라의 기도’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손 목사는 민족의 허물을 자신의 죄로 여겨 회개하고 부르짖으며 용서해 달라고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한 에스라처럼 은퇴목사로 비록 목회 현장은 떠나 있어도 공동체에 속한 이들의 연약과 허물을 나의 것으로 여기고 애통하며 기도하는 중보자로써 여생의 축복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씀을 전했다.


참석자들은 이어 통성기도를 통해 나라와 한국교회 및 이민교회, 그리고 회원 목사들의 건강을 위해 뜻을 모아 기도했다. 이어 정태환 회장이 전한 광고를 들은 뒤 한학수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한인장로교회 여전도회가 마련한 오찬을 함께하며 회원들이 친교를 나누었다.
한편 은퇴목사회는 6월 정례모임을 14일(목) 오전 11시 토론토 소망교회(담임 서인구 목사: 91 Curlew Dr. M3A 2P8)에서 가질 예정이다.
매월 정기 예배모임을 갖고있는 한인 은퇴목사회 임원은 정태환 목사가 회장을 맡고 있고, 부회장에 이은종 목사, 총무 전인희 사관, 감사는 심상대 목사 등이다.


< 문의: 905-380-7966, 416-909-00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