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은 믿고, 맡기고, 푯대 좇아가는 삶”
김인기 목사「행복을 찾아서」말씀

“이 시간을 통해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마음을 발견하고, 고단한 삶에서 벗어나 소중한 동행으로 멋진 행복의 신앙여정을 걸어가기 바랍니다” 
디모데 장로교회(담임 김인기 목사)가 성도들과 이웃주민들을 초청해 교회를 소개하고 신앙을 안내한 전도 부흥집회 ‘디모데 오픈 하우스’가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열렸다. 찬양팀과 대학-청년부 등의 찬양, 이동렬 교수의 색소폰 찬송 등 외에 특별한 이벤트 없이 김인기 목사의 말씀 시리즈로 저녁과 새벽 4차례 가진 집회에서 성도들은 큰 은혜를 받았고, 불신자들의 결신도 이어졌다. 새 신자들을 위한 환영회는 30일 오후6시 개최된다.

‘행복을 찾아서(Pursuit of Happiness)’라는 테마와 빌립보서를 본문으로 매 집회에서 ‘Belief’(1장), ‘Compassion’(2장), ‘Becoming’(3장), ‘Gratitude’(4장) 등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김 목사는 “’행복은 나를 움직이는 하나님의 Flow(흐름)를 발견하고 미래를 맡긴 후 푯대를 좇아가는 삶”이라고 요약, 강조했다.  김 목사는 바울사도가 죽음과 핍박 등의 불행 속에서도 긍정적이고 행복감에 젖었던 것은 선한 일을 시작하신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의 날까지 이루실 줄을 확신하고 의탁한 데서 비롯됐다면서 “삶이 무너지고 세워지는 것은 인생의 모습일 뿐 행복의 무너짐은 아님을 직시해 모든 걸 주님께 맡기고 에너지를 쏟아 흘러가는 행복을 추구하는 삶, 매일 기도와 간구로 하나님의 용서를 구하며 감사하는 삶으로 진정한 행복을 누리자”고 도전을 주었다.
< 문의: 416-626-62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