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원 채용

공지사항 2011.04.28 01:30

상시 채용시스템?   이력서, 소개서 수시 접수

캐나다 시사 한겨레는 사원의 상시 채용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시 채용 시스템은 여러분이 언제든 사원으로 입사하기를 원할 경우 저희에게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보내주시면 서류를 검토한 후 보관하다, 회사측이 채용을 필요로 할 때 즉시 본인에게 연락하여 인턴사원으로 입사할 수 있게 하는 제도 입니다.


'우수한 직장, 우수한 근무환경, 최고의 처우' 가 미래목표

시사 한겨레는 캐나다 거주 한인 이민 겨레를 대상으로 발행을 시작한 본격 뉴스 - 시사 주간신문입니다. 아직은 걸음마 단계에 불과하지만, 시사 한겨레의 미래 플랜은 캐나다는 물론 북미주에서 해외 한인 매체로는 가장 우수하고 유력한 언론매체가 되는 것이며, 사원의 근무환경이나 처우도 가장 우수한 언론사, 가장 근무하고 싶은 직장을 만드는 것이 꿈이며 목표입니다.


시사 한겨레 도약시킬 사명과 열정지닌 신실한 인재 환영

유능하고 성실하며 정직한 일꾼들은 시사 한겨레의 문을 두드리십시오. 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시사 한겨레는 좋은 신문도 좋은 사람들이 만든다는 믿음을 가지고 좋은 인재를 찾으며, 사람이 곧 기업의 자산이요 미래라는 신념 아래 좋은 사원을 찾아 한가족이 되어 고락을 나누기를 원합니다.

비록 힘든 가시밭길이라 해도, 남을 위해 일하고 사회를 위해 헌신하며, 겨레의 미래를 열어간다는 사명감과 열정을 아는 분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더구나 능력에 자만하지 않고 항상 노력하며 최선을 다하는 신실함을 지닌 분이라면 시사 한겨레가 가장 필요로 하는 인재입니다.

시사 한겨레는 여러분이 만들어 가는 신문입니다.

어서 문을 두드리십시오! 시사 한겨레를 최고의 직장으로 만들어 보십시오!

 

  지원서류는 E-mail: Mail@SisaHan.com 으로 보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