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영지 센터 토요특강… 4일·11일,  2차례

스포츠선교의 이론과 실제에 정통한 임수택 목사(갈릴리장로교회 담임)가 차영지센터 특강 프로그램으로 제1회 ‘교회스포츠 세미나’를 개최한다. 스포츠선교의 실용서인 ‘교회 스포츠’의 저자이기도 한 임 목사는 쏜힐의 7398 Yonge St.(#19D) 소재 차영지센터에서 6월4일(토) 오후2시부터 ‘스포츠와 선교’, 6월11일(토) 오후 2시부터는 ‘교회 스포츠’를 주제로 2차례 토요특강 세미나를 갖는다.

차영지 센터와 임 목사는 “갈수록 스포츠 선교의 필요성이 절실해지고 있는 점을 감안, 이번 특강 세미나를 마련했다”면서, “스포츠 활동을 통하여 어떻게 전도·교제·건강에 유익하도록 할 것인가? 등의 명제로 고심하는 교회들과 스포츠 사역에 참여하는 교역자 혹은 평신도들, 스포츠사역을 원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성경과 스포츠 과학(생리학, 영향학, 운동학, 심리학)에 근거한 교회스포츠의 이론과 실제를 전해 스포츠 사역 현장의 열매와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등록비는 $10이며, 세미나 참석자들은 임 목사의 저서 ‘교회스포츠’ 를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임 목사는 영남대와 총신대신대원을 졸업하고 International Theological Seminary에서 목회학 박사학위(D.Min.)를 받았으며, 현재 교회스포츠선교회 대표도 맡고있다.

< 문의: 647-883-88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