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모금회 때 공연모습.

성인장애인공동체, 8일 한인회관서 「조찬모금회」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성인 장애인공동체(회장: 유홍선)가 운영기금 마련을 위한 연례 봄 후원행사인 토요 조찬모금회 ‘2017 동행’을 4월8일(토) 오전 8시30분 토론토 한인회관(1133 Leslie St. North York)에서 개최한다.
성인장애인 공동체 봄 후원행사로는 7번째인 이번 조찬음악회는 공동체 회원들의 공연인 ‘공동체 앙상블’과 함께 미술협회 회원들의 자선전시회, 토론토 장로성가단, 색소폰 중주 등이 특별 협찬 및 출연 행사로 장애우들과 어우러지는 무대를 펼치며 봉사자들이 차리는 조찬을 함께 나눈다.


성인장애인 공동체는 20돌을 맞은 올해 특히 “또 다른 20년을 향해 ‘치유의 공동체’,‘생산하는 공동체’,‘나눔의 공동체’를 향한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며 큰 걸음을 시작한다”면서 “올해도 공동체와 동행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번 모금회 티켓은 $30이며, 행사당일 현장에서도 구입해 후원이 가능하다.
한편 성인장애인 공동체를 위한 기금후원의 방법으로는 티켓을 미리 예매하거나 행사장에서 구입해 참석하는 것을 비롯해, 프로그램 팜플렛 광고게재의 경우 한쪽 면 전면은 $1,000, 절반(Half) $500, 그리고 명함사이즈 $200 등이며, 행사 당일 현장에서 기부하거나 우편 등을 통한 기부금 후원 혹은 물품 후원도 환영한다고 밝혔다. 또 미술협회 회원들의 작품전시회에서 작품을 구입하면 공동체를 후원하게 되고, 정기 후원자로 가입하여 년 $120을 납부하는 방법 등 외에 자원봉사에 참여할 수도 있다.


성인장애인 공동체 유홍선 회장은 “저희 공동체는 유일하게 자생적인 장애인과 그 가족, 각종 프로그램 담당 지도교사와 봉사자들의 모임”이라면서 “서로 버팀목이 되어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는 재활 프로그램과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운영기금 마련을 위해 올해도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함께 어울라는 조찬모금회를 마련했다”고 밝히고 적극 성원해 달라고 부탁했다.


*성금 후원(수표)= Pay to: KCPCAC (Memo란에 성인장애인공동체 후원), 주소: 150 Railside Rd, North York, ON, M3A 1A3 (성인장애인공동체 사무실)


< 문의: 416-567-6824, torontokcpcac@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