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회소식
캐나다 동신교회, 후임 담임목사 청빙 12월31일까지 서류접수
시사한매니져
2024. 12. 23. 14:29
1차 서류심사 합격자 상대로 심사아 면접 및 초청설교
해외한인장로회(KPCA) 동노회 캐나다동신교회(담임 박태겸 목사: 2552 Bristol Cir. Oakville, ON L6H 5S1)가 진행중인 제2대 담임목사 청빙응모 접수가 이달말(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동신교회 청빙위원회는 31일(화)까지 응모자들의 지원서류 접수를 마감해 1차 서류심사를 하고, 합격자를 상대로 추가서류를 제출받아 심사와 면접 및 2회의 초청설교를 진행한 후 최종 청빙대상자를 결정, 내년 상반기까지 청빙절차를 마칠 계획이다.
지원자격은 KPCA가 인정하는 신대원 졸업자로 목회학 석사(M.Div) 이상 학력과 목회경력 3 년 이상, 그리고 KPCA에 가입되어 있거나 가입에 결격 사유가 없고 교단헌법과 사회법에도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한국어와 영어에 능숙하고 캐나다에서 합법적 취업에 결격 사유가 없는 목회자여야 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목회경력 포함), 자기소개서(본인의 소명 및 신앙간증 포함), 목회 계획서(목회동기, 철학, 비전, 향후 3 년 간 교회 운영 계획 등), 그리고 설교 2편의 동영상 링크, 목회자 2인의 추천서(추천인이 직접 제출) 등을 PDF파일로 31일(화)까지 이메일 apply.efpc@outlook.com로 청빙위에 제출하면 된다.
청빙위원회는 제출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만 유효하다고 밝히고 청빙관련 문의는 이메일로만 받으며, 직접 방문 혹은 전화문의는 받지 않는다고 밝혔다. < www.canadadongshin.c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