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사회

한카시니어협회, 2025 임시총회 및 열린학당 제3기 개강식 가져

시사한매니져 2025. 9. 6. 13:08

김원미 회장 현안추진 설명 “공정함과 결과로 보여드리겠다”

열린학당 개강 강사진 소개 및 인사...다양한 분야 강의 40주

 

 

한카시니어협회(회장 김원미)는 2025년 임시총회 및 열린학당 제3기 개강식을 지난 9월4일(목) 오전 11시 기쁨이충만한교회 (담임 양요셉 목사: 1100 Petrolia Rd, Toronto)에서 140여명의 회원과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해 성황을 이룬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임시총회에서는 지난 8월1일 제10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원미 회장이 첫 공식 인사와 함께 협회의 주요 현안에 대해 회원들에게 직접 설명, 협회의 새로운 방향성과 비전을 제시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회장은 ▲사무실 문제 해결의 경과와 ▲정관 개정 추진 ▲협회 웹페이지 개설 및 정기 후원 시스템 구축 등 주요 현안과 추진현황을 설명하고, 웹사이트를 통해 소액 후원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마련했다는 사실도 알렸다.

 

 

김 회장은 이어 모든 행사와 재정운용을 투명하고 명확하게 회원들에게 보고하겠다고 약속하면서 “공정과 책임을 기준으로 삼아 말이 아닌 결과로 보여드리겠다. 평가는 2년 후에 해달라”고 강조해 참석 회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총회에서는 임원과 이사 소개 및 감사 선출 등의 안건도 다뤄 참석자들이 새로운 임원진 구성과 협회의 향후 운영 방안에 기대를 나타냈다.

 

총회에 이어 참가자 모두에게 잔치국수 점심과 간식, 그리고 David Health International이 후원한 영양제도 제공됐다.

 

이어 가진 열린학당 제3기 개강식은 강의 프로그램과 강사진 포함 운영진 소개 및 환영 인사, 그리고 참여방법에 대한 안내도 이어졌다. 한카시니어협회 열린학당은 올해도 시니어 삶의 질 향상과 사회참여 확대를 목표로 문화, 건강, 정보기술 등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40주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문의: 416-640-83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