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회소식

새참빛 장로교회, 성탄절 앞두고 한인 80가정에 김치 쌀 무료나눔

시사한매니져 2025. 12. 19. 11:27

12월11일 교회선교부 봉사 .."준비한 분량 꼭 맞춰 소진,  큰 기쁨과 보람"

유태순 목사 “주위에 사랑의 손길 필요한 분들 많으셔서 마음이 편치않아”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앞두고 쌀과 김치 무료나눔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전한 한인교회의 선한 미담이 동포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새참빛장로교회(담임 유태순 목사: 76 Anglesey Blvd. Toronto, M9A C3I)는 지난 12월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4시간여 동안 김치와 쌀 무료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소식을 듣고 교회를 찾은 한인동포는 모두 80여 가정으로, 교회가 준비한 분량이 모두 소진됐다.

 

새참빛교회 유태순 담임목사와 교회 선교부 성도들은 성탄절의 의미를 새기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작은 정성이지만 김치와 쌀을 무료로 나눠드리기로 하고, 이날 나눔행사를 정성껏 준비하고 차질 없이 안내할 수 있게 만반의 채비를 했다. 그러나 날씨가 추워진데다, 과연 몇 가정의 분들이 찾아올지를 몰라 속으론 모두 마음을 조렸다고 한다.

 

그런데 걱정은 기우였다.“오신 분들이 준비한 분량에 딱맞게, 너무 정확했다”면서 “하나님이 하시는 일은 한 치의 오차도 없으시다는 것을 다시 확인하는 보람 충만의 행사였다”고 모두 큰 기쁨을 표했다.

 

유태순 목사는“우리 주위에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분들이 아직도 많으셔서 마음이 편치않다”면서 “교회도 형편이 썩 좋은 것은 아니지만,성도들과 함께 뜻을 모아 사랑의 무료나눔을 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하고 흐뭇했다”고 밝혔다.

 

새참빛장로교화는 이슬링턴(Islington)과 에글링턴(Eglinton) 교차로의 남동쪽 햄버밸리 공원 인근에 위치해 있다.                                  < 문의: 416-725-4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