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장애인공동체 모금조찬 2만여$ 답지

성인 장애인공동체(회장: 유홍선)가 운영기금 마련을 위한 연례 봄 후원행사로 개최한 토요 조찬모금회 ‘2017 동행’이 4월8일 오전 토론토 한인회관에서 준비된 좌석이 모자라는 3백여명이 참석하는 성황 속에 진행됐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성인장애인 공동체 봄 후원행사로는 7번째인 이날 조찬음악회는 공동체 회원 백민준 씨의 사회로 회원자녀들이 꾸민‘Pre-stage’바이올린 연주를 비롯, 장로성가단과 김미영무용단, 그라티아 색소폰 중주단 등의 공연과 함께 공동체 통기타 멤버들(유홍선, 유영곤, 윤창현)이 함께 한 흥겨운 싱얼롱 무대 순서도 있었다. 공연 외에 미술협회 회원들의 자선전시회도 열렸다. 이날 순서에는 공동체 파크골프 팀 창단 발표와 쇼케이스의 시간도 마련돼 파크골프를 설명하고 참여를 당부하기도 했다. 이날 회원과 봉사자들이 정성들여 준비한 홈메이드 김치는 준비한 물량이 완전 매진됐다.


성인장애인 공동체는 이날 행사의 모금액이 지난해 보다 훨씬 많아져 잠정 2만 달러를 넘긴 것으로 파악된다면서 정산결과는 정리되는 대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홍선 회장은 “많은 동포들이 관심 가져주신 덕분에 올 해 행사도 나름 성황리에 마쳤다.”면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성금 후원(수표)= Pay to: KCPCAC (Memo란에 성인장애인공동체 후원), 주소: 150 Railside Rd, North York, ON, M3A 1A3 (성인장애인공동체 사무실).

< 문의: 416-567-6824, torontokcpcac@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