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TA Canada 뜻깊은 20주년 맞이

● 교회소식 2015. 1. 30. 20:12 Posted by SisaHan


“더욱 은혜롭고 풍성한 코스타로”
이사회열어 올 행사계획 등 논의

코스타 캐나다(KOSTA Canada) 20주년을 맞이하는 올해 주요 기념행사와 청년 및 유스 코스타 개최준비 등을 위한 코스타 캐나다 이사회(이사장 송민호 토론토영락교회 담임목사)가 지난 22일 열렸다.

송민호 이사장과 코스타 캐나다 20주년 준비위원장을 맡은 최규영 목사(B2B교회 담임)를 비롯해 실행이사 및 후원이사 등과 전현직 총무 등이 모인 이날 회의는 실행이사인 김정훈 목사(희망샘교회 담임)가 코스타 캐나다의 2014년 통합 재정보고를 하고 유스코스타 총무 전경택 전도사(열린한마음교회)와 청년 코스타 총무인 김지영 목사(토론토 커넥트교회 담임)가 각각 지난 해 행사보고를 했으며, 최규영 목사로부터 20주년 기념행사 계획 등을 듣고 의견을 나눈 뒤 올해 코스타와 기념행사를 더욱 뜻깊게 성공적으로 치루는데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 자리에서 송민호 이사장은 “20주년을 맞은 2015 코스타가 큰 은혜 가운데 풍성한 행사가 되도록 이사회가 더욱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또 후원이사로 참여한 손명수 목사(토론토 한인장로교회 담임)와 노승환 목사(밀알교회 담임)는 코스타 캐나다의 지속적 발전을 위한 구상을 모아 청년복음 운동이 더욱 확장되게 하자고 제안했다. 특히 최규영 목사는 코스타 캐나다의 지난 20년을 정리하고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올해 ‘이민목회 속에서 청년·청소년 목회의 발전적 방향을 모색‘하는 포럼 개최와 사역자들의 네트워크 형성, 매월 코스타 기도회 등을 제안했다.


최 목사는 또 “올 한해 기념비적인 20주년을 맞이하여 청년·유학생·청소년과 지역 교민 등이 하나님께서 베푸신 은혜에 화답하며 기념할 만한 은혜의 시간들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모두 기도해 주시고 적극 동참함으로 하나님 나라를 향한 복음주의적 말씀운동이 이 땅 토론토 뿐 아니라, 전세계 한인 디아스포라와 조국 대한민국에 확장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5년 토론토 코스타는 ‘다시 복음으로’(Back to the Gospel: 롬 1: 16~17)라는 주제로 유스(Youth)가 3월17일(화)~19일(목) 2박3일간, 청년은 8월18일(화)~21일(금) 3박4일간 열릴 예정이다.


< 문의: 647-800-04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