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교회, 4~6일 기도부흥회

● 교회소식 2011. 6. 5. 03:01 Posted by Zig
토론토 중보기도학교 전용복 목사 인도로

가든교회(담임 정관일 목사)는 6월4일(토) 부터 6일(월)까지 봄철 기도부흥성회를 개최한다. 이번 성회 강사는 토론토 중보기도학교 강사이며 한국 목회개발원(MDI) 원장인 전용복 목사(분당 한소망교회)가 인도, 은혜롭고 깊이있는 말씀을 전한다.

전용복 목사는 미국 메릴랜드대학과 풀러신학대학원, 트리니티 신학대학원(박사 Ph.D)을 나와 세계 기도센터(WPC)의 모체로 미전도종족 선교 중보기도를 시작한 GHM(Global Harvest Ministries)에서 한국인 최초로 중보기도 훈련을 받았다. 이어 국제 중보기도자 모임(II=Intercessors International)의 엘리자베스 알베스(Elizabeth Albeth)에게서 중보기도의 모든 것을 전수받아 아시아지역 책임자로 일하면서 한국은 물론 미국에도 중보기도학교를 열어 ‘온전한 교회 세우기’ 사역에 힘을 쏟고있는 목회자로 알려져 있다.
전 목사는 지난 3월 토론토 중보기도학교를 개강, 제1과정을 통해 중보기도의 첫걸음 부터 사역전반에 대한 강의와 체험학습 및 치유사역 등으로 큰 은혜와 소명을 일깨운 바 있으며, 6월3일부터는 가든교회에서 제2과정을 강의한다.
기도부흥성회는 제2과정 강의가 끝난 후 사흘간 저녁 7시30분에 가질 에정이다.

< 문의: 416-490-9060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