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9년도 여름부터 시작하여 날이 갈수록 하나님의 은혜를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신명기 28장을 통해 말씀하고 있는 불순종의 저주의 병들에 대해 그동안 일어난 치유와 간증들을 중심으로 하여 세미나 자료가 완성되었다.
성경은 신명기적 축복과 저주를 말씀하시면서 특히 신명기 28장에서는 불순종의 저주로 인한 질병에 대해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자세히 말씀하고 있는데, 그 질병들이 바로 현대의학으로도 도움을 받을 수 없는 불치의 병과 희귀병들, 그리고 우울증과 자살과 정신병에 대해 너무나 상세히 말씀을 하고 있다. 그럼에도 자살과 우울증, 현대의학으로 치료할 수 없는 불치의 병들에 대해, 부족한 종은 치유사역자로서 의학적으로나 교회적으로 아무런 대책을 세울 수 없다는 것에 대해 많은 의구심을 품고 치유사역을 해오는 과정에서 신명기 28장을 통해 하나님이 기록하신 말씀을 통해 그러한 불치의 병과 희귀병, 우울증과 자살과 정신병과 귀신들림에 대해 많은 것을 깨닫고, 또 치유하며 그 치유와 간증을 통해 세미나 자료를 준비하게 된 것이다.


그리고 지난 4월 초 한국교회들의 초청을 받고 20일 간 6개 교회에서 ‘치유세미나와 치유집회’를 시작하게 되었다. 보통 3일간에 걸쳐 열리게 되는 집회와 세미나를 통해 각 교회 담임목사님들과 성도님들, 그리고 불치의 병으로 절망 가운데 빠진 이들에게 치유에 대한 새로운 소망과 살아계신 하나님을 전하며 새로운 전도의 모델을 제시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그동안 잃어버렸던 치유에 대한 고정 관념을 완전히 바꾸는 기회가 되었고, 교회들이 능력 전도에 대한 이해를 새롭게 할 수가 있었다.
특별히 “질병의 뿌리를 찾아 캐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세미나는 모든 질병의 뿌리가 있는데, 그 뿌리를 찾아내서 캐내면 질병이 치료되는 것을 가르치고 있다. 특별히 지난 4월 한국 집회 가운데 있었던 간증을 몇 가지만 소개하면서, 현대의학의 도움을 받을 수 없는 불치의 병과 희귀병의 뿌리가 무엇인지를 발견하여 그 부리를 캐냄으로, 질병으로 인한 ⌜절망을 소망으로, 슬픔을 기쁨으로, 저주를 축복으로, 죽음을 생명으로⌟ 바꿔주시는 하나님을 증거하게 되는 새로운 부흥의 역사를 쓰게 되기를 바라는 바이다.
간증1) 이 세미나를 통해 가장 많은 치료가 ‘폐암’(신28:22의 폐병)을 비롯한 호홉기 병(천식, 비염, 결핵, 위 역류성 식도염 등)과 ‘아토피 피부병’(신28:27의 피부병)으로 근본 뿌리인 폐병과 피부병을 캐내면 치료가 쉽게 된다.


간증2) ‘간질’ 치료는 (신28:22의 열병)이 뿌리로 열병을 캐내는 것과 축사로 낫는다. 간증3) ‘정신분열, 정신 착란’은 (신28:65)이 뿌리로, 조상들이 우상을 많이 섬긴 죄악으로 생긴 저주의 병이다. 그 뿌리와 함께 축사로 치료가 되는 병이다.
간증4) ‘자살’과 ‘우울증’, ‘불면증’은 한국사회에 너무나 흔한 병이면서 물론 원인이 다양하겠지만, 가장 근본적인 뿌리는 (신28:66~67)의 말씀이다. 부족한 종은 그동안 토론토에서만도 수없이 많은 사람들의 자살을 부추기는 악한 영들을 끊어줬다.
간증5) 최근 들어서는 이유 없이 어지럽고 쓰러지고 머리가 아프고 심장에 문제가 생기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지만 의학적으로는 원인을 찾지 못하는 병이다. 그러나 이러한 질병조차 아주 쉽게 원인을 찾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치료가 되는 병들이다.
모든 질병은 원인이 있고, 질병의 뿌리가 있다. 그러나 그것을 성경에서는 분명히 말씀하고 있는데도, 성경에서 말씀하고 있는 질병들에 관심조차 없었던 것이 사실이다. 지금 병원에서 뿐만 아니라 교회에서조차 원인 모를 질병으로 고생하는 성도가 얼마나 많은가? 뿌리를 찾아내라. 그리고 그 뿌리를 캐내라. (UP ROOT IT !!)

< 김석재 목사 - 순복음 영성교회 담임목사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