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효도예술제 열려

● CANADA 2011. 5. 24. 06:17 Posted by Zig


어르신들 즐거운 한 때

한국노인회·교협 마련, 제6회 효도예술제 열려

“부모님,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토론토 한국노인회(회장 고학환)가 주최하고 온타리오 한인교회협의회(회장 주권태 수정교회 담임목사)가 주관해 14일 오후 가든교회(담임 정관일 목사)에서 열린 제6회 효도예술제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석 어른들에게 기쁨을 안겨주었다.
이날 행사는 교협 석동기 부회장(한인감리교회 담임목사)이 사회로 고학환 회장과 홍지인 총영사, 주권태 회장, 이진수 한인회장이 인사•축사한 1부 개막식이 먼저 열렸다. 이 자리에서 홍 총영사는 노인회와 노인편익을 위해 일해온 고학환 회장과 아가페선교회(회장 이대환 목사)에 감사패를 전했다.

이어 나래무용단을 시작으로 2부 공연에 들어가 가든행복대학 합창단, 캐나다 에녹대학 합창단, 무궁화합창단 등 노년합창단과 리코더 합주단, 천둥소리 어린이 사물놀이, 크로마 합주단, 서소선 해금솔로, 토론토 어린이합창단 등이 고운 한복 차림으로 출연해 노래와 연주로 분위기를 돋웠다. 마지막 순서는 참석자 모두가 ‘부모님 은혜’를 합창하는 것으로 막을 내렸다.  이어 교회협의회가 마련한 다과와 교제시간이 있었다.
이날 참석 노인들에게는 교협과 동포사업체 등이 준비한 찜질팩을 선물했다. 김성길 전 한카노인회장은 “부모님 은혜에 감사하고 자녀들을 축복하는 아름다운 축제였다”고 참석소감을 밝혔다. 다른 한 참석자는 “출연진 외에 일반 노인들이 많이 참석했으면 좋았는데, 아쉬웠다”고 참여 저조에 안타까움을 표하기도 했다.

< 문의 416-532-8077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