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참여형 전통문화 체험 이벤트로

10월4일과 5일.. 쏜힐, 욕밀, 옥빌, 쉐퍼드 점에서 동시에

낮12시~오후 3시, $50 이상 구매 고객 누구나 참여 경품

 

갤러리아 슈퍼마켓(대표 김문재)이 한국의 최대 민속명절인 추석(10.6)을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전통문화 체험 및 경품 이벤트로 ····모 윷놀이를 추석을 앞둔 주말인 104()5() 이틀간 각 지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윷놀이 이벤트는 주말 이틀간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하며, 갤러리아 쏜힐점, 욕밀점, 옥빌점, 쉐퍼드점에서 동시에 열린다.

 

윷놀이 방식은 많은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대형 윷놀이 세트를 활용하고, 윷을 던져 나온 결과(, , , , + 빽도)에 따라 G+카드와 박카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윷놀이 참여는 이벤트 기간 중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갤러리아 슈퍼마켓 관계자는 추수감사절(Thanksgiving Day)을 한 주 앞두고 한국 추석 연휴 시작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이 함께 명절 분위기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최근 오징어 게임’, ‘케이팝 데몬헌터스등으로 한국 문화와 음식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들면서 이번 이벤트는 한국 고유의 명절인 추석과 전통 민속 보드게임인 윷놀이를 한인은 물론 타민족 고객들에게도 소개함으로써, 한국 문화를 알고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도 있다고 전했다.         < 문의: 647-494-35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