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회 밀알의 밤 11월18일 본 한인교회서 열려

 

 

장애인 선교·봉사단체 캐나다 밀알선교단(이사장 임수택 목사, 단장 김신기 목사)이 마련한 위로와 감사 및 후원행사인 제26회 ‘밀알음악회(밀알의 밤)’가 지난 11월18일 저녁 본 한인교회(담임 고영민 목사)에서 훈훈한 분위기 속에 열렸다.

‘다니엘처럼 용감하게-부활의 능력으로’라는 주제로 열린 음악회는 밀알선교단 학생들이 선보인 찬양과 연주, 다양한 공연 등으로 장애우와 후원 가족이 함께하는 정겨운 시간이 됐다. 장애우들과 자원봉사자들의 난타공연은 감동의 물결을 이뤘고, 특히 ‘야광봉 댄스’는 불이 꺼진 무대에서 빛만 움직이는 공연으로 색다른 인상을 남겼다.

이날 김혜성 선생은 간증으로 감명을 주었고, 송경란 소프라노는 하프연주와 찬양으로, 이은영 복음송 가수와 성인장애인공동체 남성4중창단 공연 등도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교회 입구에 스탭진이 직접 만든 쿠키와 형형색색의 뜨개질 용품이 전시돼 눈길을 끌며 기금모금에 도움을 주었는데, 공연 후에는 장애우 학생들이 축복송을 부르면서 백송이 장미꽃을 참석자들에게 일일이 나누고 감사의 마음을 전해 흐뭇한 정경이 연출됐다.

선교단은 “밀알의 밤에 참석해 감동에 함께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변함없이 선교단 후원에 동참해 주기 바란다”고 요망했다.

〔후원방법〕•체크 pay to: THE MILAL MISSION (주소: 1183 Davenport Rd. Toronto, Ontario M6H 2G7) • E-Transfer: sunnyjun061309@gmail.com

< 문의: 416-566-1232, 647-531-7003,milalcanada96@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