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싱데이 쇼핑객에 쇼핑몰-고속도로 등 붐벼

● CANADA 2023. 12. 27. 13:36 Posted by 시사한매니져

유명 쇼핑몰 이른 아침부터 긴 줄.. 트라팔가로는 입구 막히기도

 



12월 26일 박싱데이 날 토론토 지역 쇼핑몰과 고속도로는 쇼핑객들로 붐볐다.
크리스마스 직후인 박싱데이에 싼값으로 물건을 구하려는 쇼핑객들이 이른 아침부터 번 지역의 번밀스 몰, 그리고 할튼 힐스의 토론토 아울렛 몰에 몰려들었다. 

박싱데이는 1년 중 가장 붐비는 쇼핑 데이 중 하나이다. 
한 쇼핑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게시물을 올렸는데, 오전 7시 30분에 이른 시간에도 불구하고 번밀스 몰의 나이키 매장에 긴 줄이 서 있었다. 수 백명의 사람들이 비를 맞으면서 인기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었다. 

또한 401고속도로를 통해 토론토 아울렛 몰을 방문하려는 쇼핑객들이 너무 많아 트라팔가 (Trafalgar) 길 쪽 출구가 막히는 바람에, 심한 교통 체증이 발생하기도 했다. 체증이 심해지자 온타리오 주 경찰(OPP) 측이 나설 수 밖에 없었다. 경찰은 운전자들에게 "고속도로나 출구 경사로의 갓길에 주차하거나 걷지 말라"고 요청했다. 
그래도 여전히 교통 문제가 해결 되지 않자, 경찰 측은 오프램프 (출구)를 폐쇄하기도 했다. 

박싱데이에는 여전히 많은 쇼핑객들로 붐비고 있지만 최근 몇 년 동안은 온라인 쇼핑의 증가로 예전과는 조금 다른 모습이다. 또한 예전에는 박싱데이 세일이 단 하루 였다면, 세일 기간을 일주일 이상으로 연장하는 매장도 늘어나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