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일 이옥란 원장 부흥성회

수정교회(담임 주권태 목사)가 창립 19주년을 맞아 9월20일(목)부터 22일(토)까지 경남 양산 감림산 기도원의 이옥란 원장을 강사로 기념부흥성회를 개최한다. 이어 창립기념주일 감사예배는 9월23일 주일 오전 11시에 드린다.
사흘간 저녁 7시30분에 열릴 기념부흥회 강사로 나설 이옥란 원장은 한동대 김영길 총장이 “이 시대와 민족의 에스더”라고 칭송할 만큼 널리 알려진 영성수련 사역자로, 한국에서 복음화율이 가장 낮은 경남 양산에 44년 전 감림산 기도원을 세워 기도에 생명을 걸고 ‘화요 구국철야기도회’와 교회 및 가정을 위한 ‘금요 철야기도회’를 매주 드려오면서 수많은 사역자를 발굴해 양성한 크리스천 인재 양성학교요, 영남 최대 기도원으로 자리잡았다. 고 김준곤 목사도 “감림산 기도원은 영성의 코드가 맞아 학생들이 CCC 대학생 기도원처럼 이용하고 있다” 고 평가했으며, 부산 포도원교회 김문훈 목사는 “저의 사역도…기도원 강단에 세워주시고 기도로 후원해주시고 훈련하여 주신 이옥란 원장님의 작품”이라고 고백한 바 있다.
 
주권태 목사는 “하나님께서 지난 19년 동안 수정교회를 지켜주시고 부흥시켜 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면서, 탁월한 영성 사역자이신 이옥란 원장님을 강사로 기념부흥성회를 열고 은혜를 나누고자 한다”고 전하며 많은 성도들의 참석을 권했다.
< 문의: 647-393-7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