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이 충만한 교회, CCM 하니 찬양콘서트

기쁨이 충만한교회(담임 양요셉 목사: 1100 Petrolia Rd. North York, M3J 3L7)가 인기 CCM가수인 하니(HANI)초청 ‘소통과 나눔’ 콘서트를 6월7일(토)과 8일 주일 오후 7시에 많은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었다.
유명 연예기획사인 ‘YG 엔터테인먼트’ 등의 인기가수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하면서, 스스로도 앨범을 내고, 특히 찬양집 ‘십자가 그 사랑이’를 발매하기도 한 인기 CCM가수 하니는 이틀동안 공연에서 하나님을 체험한 간증과 함께 풍부한 성량의 찬양곡들로 참석자들에게 은혜를 전했다.
 
하니는 “모태 신앙임에도 가수의 꿈이 순탄치 않으면서 방황하고 세상에서 괴로워했으나 하나님은 시련을 겪게 하시면서 연단시키시고 길을 예비하셨음을 알았다”고 하나님 품에 돌아와 눈물 흘리며 CCM가수 활동을 하기까지의 곡절을 들려주었다. 그는 ‘십자가 그 사랑이’ ‘어찌하여야’ 등 시원한 발성에 고음도 무난히 소화하는 찬양곡들을 불러 감명을 주면서 “가요계의 요청이 이어져 CCM만을 전념해야 할지를 고민하다 유명인으로 지명도가 높아지면 찬양선교도 더욱 큰 열매로 하나님께 기쁨을 드리리라는 생각으로 양쪽 모두 열심을 다하고 있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그는 이어 “얼마 전 교계연합 대형행사에 헌금송을 부르게 하셔서 많은 목회자들의 칭찬을 듣게 하신 하나님이 캐나다를 처음 방문하게 하셔서 앞으로 더욱 도약의 계기로 만들어 주실 것으로 믿는다”며 성도들의 후원기도도 부탁해 박수의 성원을 받았다.
 
기쁨이 충만한 교회는 참석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도 전하면서 “찬양의 은혜를 지역사회와 나누고 하나님께 영광돌리기 위해 하니 찬양콘서트를 기획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으로 성도와 동포들을 섬기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쁨이 충만한 교회는 13일(금) 오전 10시 시니어대학 졸업 발표회를 갖는다. 또 월드컵 공동응원을 17일(화) 오후 6시 한국과 러시아전을 시작으로 22일 주일 오후 3시 한국과 알제리, 26일(목) 오후 4시 한국과 벨기에전 중계를 보며 공동 응원한다. 28일(토)부터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 오전 10시30분에는 5주동안 정현제 전도왕 초청 전도축제를 연다.
 
< 문의: 416-226-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