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첫 공식 아라치치킨 1호점 화려하게 개장 

 

e-스포츠 선수 '페이커' 이상혁도 홀릭...글로벌 모델로 아라치 홍보

시그니처 메뉴인 '고추 애간장' 등 다양 메뉴- 매력적인 트리플세트

 


캐나다 진출을 선언한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 '아라치(I Like Chicken)'가 마침내 9월13일 갤러리아 슈퍼마켓 욕밀점에 가맹 1호점을 그랜드 오픈했다.

삼화F&D가 론칭한 프리미엄 치킨 '아라치'는 북미시장 진출을 준비해오다 지난 7월17일 캐나다 최대 규모 한인마트인 갤러리아 슈퍼마켓과 마스터 프랜차이즈(MF) 계약을 맺은 바 있는데, 계약 체결 후 채 2달이 안돼 화려하게 1호점을 오픈 한 것이다. 앞서 아라치 치킨은 지난 8월 토론토 한인대축제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열어 인기몰이를 한 바도 있다.

세계적인 e스포츠 선수 ‘페이커’ 이상혁 선수도 “홀릭(holic)”되어 글로벌 모델로 홍보에 나서고 있는 아라치 치킨은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고추 애간장치킨'으로 널리 알려져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고 있다.
캐나다, 특히 토론토에서 처음 선보인 아라치 치킨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고추 애간장치킨을 필두로 ‘바사삭 후라이드’,‘고추장 퐁당’, ‘매운 간장치킨’, ‘샤르르 치킨’ 등 외에도 매력적인 치킨 3종으로 구성된 ‘트리플 세트’도 선보여 새롭고 이색적인 치킨 맛을 기대하는 고객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라치 치킨을 주문하거나 맛보려면, 갤러리아 욕밀점을 직접 방문, 혹은 고객만족센터로 전화 또는 갤러리아 온라인몰 채팅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아라치 캐나다의 박성찬 본부장은 “아라치 치킨은 차별화 된 소스에 대한 자신감과 노하우로 탄생된 브랜드인 만큼 이번 가맹 1호점을 통해 대중에게 널리 알려 치킨 애호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고 의욕을 보이면서 “가맹 1호점을 시작으로 로드샵도 준비중이며 프랜차이즈도 모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alachi.ca ★문의: 이메일 info@alachi.ca / 전화 647-494-3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