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2일-24일 사흘간 김석재 목사 말씀과 신유사역 

  하나님은 어떤 병도 치료하십니다"주제로 은혜 나눠

 

부흥성회에서 말씀을 전하는 김석재 목사

 

‘하나님은 어떤 병도 치료하십니다’(출 15:26)

토론토 순복음영성교회(담임 김석재 목사: 온타리오 한인목사회장)가 창립 21주년 기념으로 개최한 부흥성회가 지난 11월22일~24일 사흘간 치유성회로 열려 직접 강사로 나선 김석재 목사가 말씀과 함께 각종 질병에 시달리는 성도들에게 신유사역으로 은혜를 전했다.

부흥성회에서 김석재 목사는 첫날인 22일 저녁 출애굽기 15장26절 주제성구를 본문으로 설교한 것을 시작으로 23일 저녁은 같은 성경본문으로‘모든 병은 보혜사 성령님이 치료하신다’라는 말씀을, 그리고 마지막 집회 24일 주일은 요한복음 14장 16~17절을 본문으로 ‘보혜사 성령님이 모든 병을 치료하십니다’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 목사는 집회 매 시간마다 “하나님은 오늘도 살아계시고, 어떤 질병이라도 고치시는 하나님이시다”라고 강조하고 구약 신명기를 비롯해 성경에 나타난 치유 이적들을 전하며 전능하신 하나님이 치유손길을 직접 나타내심을 간증했다. 김 목사는 신명기에는 염병과 폐병을 포함한 호흡기병. 간질과 각종 질병의 뿌리가 되는 열병, 암을 비롯한 모든 염증, 썩는 재앙 등을 저주의 병으로 기록하고 있다고 열거하며 이는 현대의학이 고치지 못하는 불치병 혹은 희귀병에 해당한다고 설명했다. 또 오늘날의 미세먼지와 객사 등도 신명기에서 말하는 환경의 저주로 볼 수 있다면서 오직 하나님 만이 고치실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 목사는 특히 치유사역에 있어 핵심이 되는 보호기도, 대적기도, 차단기도의 중요성에 대해서 그 원리와 방법에 대해 자세히 전하고, 아울러 하나님의 치유를 경험하는 실제적 방법에 대해서도 말씀을 통해 참석한 성도들과 함께 치유의 확신을 나누는 유익한 시간으로 인도했다.

김 목사는 매 집회마다 말씀을 전한 후에는 직접 안수기도와 함께 치유사역으로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고치심을 직접 체험하고, 목격하며 영광을 돌릴 수 있기를 축원했다.

이번 성회에는 각종 질병으로 고통 중인 이들이 참석해 김 목사를 통한 하나님의 치유은사를 간구하고 체험하기도 했다.

순복음 영성교회는 “이번 집회가 많은 성도들이 질병치유의 소망을 얻고 감사하는 기회가 됐다”면서“지난 21년간 부어주신 은혜와 축복으로 복음을 증거하며 교회가 잘 성장해 오도록 지켜주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총에 무한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리고 앞으로 더 큰 은혜와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기대하며 개최한 창립 기념성회를 은혜 가운데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음에 무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 문의: 416-414-91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