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움 겪는 Small Business에 지원물품 전하기로 


토론토 한인회가 동포사회의 COVID-19 극복 프로젝트로 진행하는 안녕캠페인’(Good Morning Campaign)의 일환으로 한인 영세사업자 돕기 제4차 지원물품 전달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인회는 한인 영세사업자(Small Business) 돕기 제4차 안녕캠페인은 현재 부분적으로 비즈니스를 다시 시작했으나 오랜 기간의 침체로 인해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 Small Business들에 힘을 실어 줄 지원물품 바구니를 만들어 전달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지원물품 바구니에는 수제마스크(Handmade Masks)를 비롯해 일회용 마스크(Disposable Masks), 안면보호대(Face Shields), 일회용 장갑(Latex Gloves), 손세정제(Sanitizers) 등이 들어 갈 예정이다. 물품 지원이 필요한 업체는 한인회로 전화(416-383-0777), 혹은 이메일 (admin@kccatoronto.ca)로 신청을 받는다.

토론토 한인회는 그동안 안녕캠페인으로 제1안부전화 걸기를 진행했으며, 2차는 각계 한인 동포들의 후원으로 지원물품 가방 약 500여개를 만들어 어려움에 처한 동포들과 각 단체들을 통하여 소속 회원 등에게 전달했다. 또 현재도 진행 중인 제3차 캠페인은 수제 면마스크 만들어 전달하기, 자원봉사자 23명이 참여해 수제마스크 1,000개를 만들어 희망하는 동포들에게 전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토론토 Willowdale 지역구 연방의원인 알리 에사시 의원이 한인 동포사회를 위해 샴푸, 린스, 치약, 칫솔 등 생필품이 들어 있는 지원팩 170여개를 후원, 한인회에 전달했다.

한인회는 우리 한인 동포들이 합심하여 오늘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내일을 준비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 문의 : 416-383-0777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