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겪는 어른들 "어린이 마음으로 참여를"
'어른이 여름성경학교', 8월2, 9일 2주간 개설

본 한인교회(담임 고영민 목사: 200 Racco Parkway, Thornhill L4J 8X9)어른들이 어린아이 같은 마음으로 참여하는”‘어른이 여름 성경학교를 개설한다.

현장예배와 온라인 예배를 병행하는 성인 성도들을 위한 어른이 여름 성경학교82일 주일과 9일 주일, 2회에 걸쳐 주일 1부 예배를 마친 뒤 오전 1010분부터 1110분까지 진행한다. 성경학교에는 교회 임마누엘 예배실 현장과 함께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채팅, 또한 줌(Zoom)으로 연결해 교회에 직접 나와 현장예배에 참석한 성도들은 물론, 집에서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린 성도들, 또 국내외의 성도들까지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끝내 이기리라’(16:33)는 주제로 고영민 목사가 인도할 어른이 성경학교는 코로나 사태를 통과하면서 성도들이 겪은 힘든 것과 감사한 것, 깨달은 것 등을 함께 나누며 서로를 격려하는 시간으로 꾸며진다고 본 한인교회는 밝혔다. 진행하는 중간 중간에는 깜짝 퀴즈를 내고 상품도 수여한다.

본 한인교회는 코로나 비상시기 신앙성숙과 믿음의 승리를 도울 뜻깊은 이벤트로 마련했다며 여름 성경학교에 참가하는 어린이들과 같은 마음으로 많은 성도들이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문의: 905-881-2999, www.vccc.c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