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휴먼 소사이어티- 온라인 요가, 웹세미나, 이벤드 등 가상으로 진행



토론토 동물 보호단체 휴먼 소사이어티’ (Toronto Humane Society 이하 THS)가 올해 모금행사를 COVID-19로 인해 사상 처음 온라인으로 웹사이트 (https://www.torontohumanesociety.com/pawsinthepark)에서 88일과 9일 이틀간 열어목표액 15만 달러를 모을 예정이다.


휴먼 소사이어티는 지난 10여년 간 최대 규모로 여는 연례 모금 행사를 우드바인 공원에서 열어 수 천명의 방문객들이 찾아 수십 개의 부스와 현장활동에 참여했었다.
온라인으로 진행 될 올해 모금행사는 다음 주 토요일인 8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일요일 9일 오전 1030분부터 오후 430분까지 열린다.

한나 소트로파 THS 대변인은 "우리는 COVID-19로 인해 많은 활동을 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했다."고 말했다.

현재 동물 입양은 THS의 가상 입양 프로그램을 통해 평소와 같이 운영될 예정이며 9일 오전 1030분부터 진행될 빅 스트레치 요가 일요일 수업은 집에서 애완동물 개, 고양이, 토끼, 새와 함께 할 수 있다.

지난 해는 인기 만화 쇼인 Paw Petrict의 캐릭터로 분장한 극단이 참여했었지만 올해는 단어 찾기, DIY 애완 장난감, 동물을 주제로 한 공예품 등이 포함된 키즈존이 운영될 예정이다.

소트로파는 "우리는 집에 있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모든 연령대를 목표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행사 기간 이틀간 전문가에게 물어보기세션과 고양이 키우기 성공하는 방법’ ,’특별한 종 키우기 성공하는 방법등 다양한 웹 세미나도 열린다.

이번 온라인 모금행사에는 THS 웹사이트를 통해 자신만의 THS모금 페이지도 설정할 수 있다.

또 사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재미있는 애완동물 사진을 보내주면 추첨을 통해 THS 자원봉사 사진작가 Richard Wang과 함께 무료 애완동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소트로파는 이번 온라인 모금 행사에서 우리는 예술품, 보석, 스포츠 기념품을 가지고 있고, 많은 선택권이 있다. 이것들은 우리가 올해 기금을 조성하는 방법들 중 일부인데, 후원자가 되고 싶은 사람들의 연락을 환영한다. "고 말했다.

소트로파는 또한 "모금액은 우리 단체에 매우 중요하다. 그 돈으로 GTA를 넘어 뉴저지, 텍사스, 사우스캐롤라이나, 멕시코에서 동물들을 데려와서 우리 프로그램을 확장시킬 수 있고, 토론토 시에 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저비용으로 좋은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공공 수의사 진료소를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생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