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mair Discovery Inc., 세계 최초 방귀해결 의자 ‘Purii-Air Chair 생산 개시

가정, 회사, 공연장, 승용차 · 열차 · 항공기 등서 방귀 참는 불편 속시원히 해결

 

때와 장소를 가려야 할불가피한 생리현상 가운데 가장 난감한 것은 무엇일까.

COVID-19 시대인 만큼 재채기나 기침? 아님 소변이나 설사? 그럴 땐 급히 마스크로 가리거나 화장실에 달려가면 해결될 수 있다. 그런데 장소를 벗어날 사안도 아닌데다 그렇다고 현장에서 해결하기에는 주위의 시선 때문에 곤란한 자신만의 곤혹스러움야릇한 소음에 고약한 냄새까지 풍긴다면? 참 민망할 수밖에. 흔히 공적인 장소나 모임에서 방귀때문에 곤혹스러운 상황은 겪어 본 이들이 많다.

그렇게 곤란한 생리 가스방귀 난제를 해결할 아이디어 신발명 상품이 Purii-Air Chair.

마음 놓고 속시원히 배출하()세요!”

‘Purii-Air’ 의자의 캐치프레이스는 let it OUT!이다.

‘Purii-Air’ 의자는 장내가스 정화 및 환기탈취 의자로 풀이되는 세계 최초의 방귀 해결 의자이다. 회사에서 근무할 때나 공식 회의석상에서 갑자기 나오는 방귀는 정말 난감하다. 악취로 인상을 구길 뿐만 아니라, 장내의 세균도 동시에 배출된다고 보기 때문이다. 최근 호주의 노먼 스완 박사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방귀를 통해서도 전파되고 실내공기를 오염시킬 수 있다면서 다른 사람들과 가까이서 방귀를 뀌지 말고, 엉덩이를 드러낸 채 방귀를 뀌지 말라"고 경고하기도 했다. (Toronto Sun 2020.4.22. Kevin Connor 기자)

그렇다고 유해한 장내가스를 배출하지 않고 참고 견디는 것이 건강에 좋을 리가 없다.

하지만 ‘Purii-Air’ 의자에 앉아 있다면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의자에 장착된 정화와 탈취시스템이 자연스럽게 해결해 주기 때문이다. 그래서 “let it OUT!”, 속 시원히 맘껏 내놓으라는 것이다.

‘Purii-Air Chair’의 겉모양은 일반 의자와 다를 바 없다. 의자내부의 시스템이 독특할 뿐이다. ‘Purii-Air’ 의자는 둔부 접촉부분의 가운데 아래쪽에 흡입구가 있어서 가스를 빨아들인다. 흡인된 가스는 필터를 거치며 정화된 뒤 아무런 냄새 없이 아래쪽으로 방출된다. 따라서 주위 사람들이 가스냄새를 맡을 수도, ‘가스방출현상을 눈치챌 수도 없게 만든 특수의자다. 가스 흡인은 건전지로 작동되는 소형 팬이 돌면서 조용하게 끌어내 필터를 통과시킨다. 이런 기능 때문에 ‘Purii-Air’ 의자는 가정이나 회사의 사무실, 회의실, 공식행사장, 공연장은 물론, 승용차와 버스, 열차, 항공기 좌석 등 어느 곳에서든 환영받을 수 있다.

세계 최초의 아이디어 상품인 ‘Purii-Air’ 의자는 Kimmair Discovery Inc.의 김성웅 대표(65)가 일상에서 직면하는 생리적 현상 때문에 민망해 하는 주변 사람들을 접하며 오랜 고심 끝에 고안해 낸 필생의 역작이다.

김 대표는 40여년 동안 자동차 바디샵을 운영해 온 최고 수준의 테크니션이다. 그는 자동차 수리에 정성을 쏟아 오면서도 평소 다양한 아이디어 물품을 직접 제작하곤 하는 발명가이기도 하다. 김 대표가 청정공기에 관심을 기울이면서 ‘Kimmair Discovery Inc.’라는 회사 이름이 탄생했다. 그와 함께 수년 전부터 관심을 두고 심혈을 기울여 정교하게 개발한 제품이 바로 가스해결 의자Purii-Air Chair’ 이다.

  김성웅 대표

‘Purii-Air’ 의자는 김 대표가 각종 부품을 직접 설계해 제작하고 기능과 특징을 고려해 명칭도 깨끗하게 정화한다는 뜻으로 손수 붙인 이름이다. 관련된 각종 특허와 의장등록도 미국과 캐나다는 물론 한국에서도 모두 마쳤다고 한다. 그만큼 열정을 기울인 김 대표는 이제 ‘Purii-Air’ 의자를 세계적인 상품으로 만들어 보겠다는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 그래서 자동차 바디샵 40년의 평생 가업은 내년 봄 마무리 한다는 결단을 내렸단다.

세계 각국에 프랜차이즈를 만드는 게 꿈인 김 대표는 남은 인생을 ‘Purii-Air’ 의자에 걸겠다며 벌써 뉴마켓 인근에 새 회사건물을 마련, 생산과 보급 및 판매에 팔을 걷어 부칠 계획이다.

한국제 고급의자를 수입해 개조하고 업 그레이드하여 만들어내는 ‘Purii-Air’ 의자는 이미 생산에 돌입한 상태다. 아울러 세일즈맨도 채용해 대형회사들과 자동차 제조사 등과도 접촉하고 있다고 전한다. 이 회사에 연락하면 개인이나 가정의 의자도 개조해서 청정 Purii-Air 설비를 장착해 주기도 한다.

김성웅 대표는 앞으로 ‘Purii-Air Chair’ 를 널리 보급하면서 제품도 단계적으로 고급화-다양화하여 일반 가정에서부터 기업과 회사 및 기관들, 나아가 세계 각처 어디서나 Kimmair Discovery Inc.Purii-Air 의자를 볼 수 있게 하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김 대표의 Kimmair Discovery Inc.사는 홈페이지(www.kimmairdiscovery.com) 웹사이트 https://purii-air.com, 그리고 유튜브(purii-air Chair)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Purii-Air Chair’ 에 관해 알 수 있도록 자세한 홍보영상을 올려 놓았다.                                       < 연락 및 문의: 416-751-3050, info@kimmairdiscovery.com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