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새 역사 경험 KOSTA로”

오는 8월 캐나다 KOSTA 개최를 위한 제4차 청년연합 기도모임이 5월25일(금) 오후 7시30분부터 토론토 조이플교회(담임 최규영 목사) 에서 열린다.
KOSTA 스탭진과 부문별 청년사역자들이 참석해 가질 기도모임은 버팔로 대학 금요집회를 인도하는 버팔로 새 소망교회 김성찬 담임목사가 참석해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영적 기드온의 300용사여 일어나라’(삿 7:7)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기도모임도 찬양과 말씀,중보기도 등 순으로 이어지며, 기도모임 후에는 KOSTA 전반에 관한 의견을 교환하고 준비사항 들을 협의한다. 
앞서 지난 13일 주일 저녁에는 은평교회(담임 김은대 목사)에서 KOSTA 사역자 기도모임이 있었다. 이날 찬양과 말씀, 중보기도에 이어 참석자들은 김지연 총무(토론토 유학생선교회 대표) 인도로 올해 코스타의 개최준비 전반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회합에서 참석자들은 올해도 개회축제 공연, 찬양과 말씀, 간증과 기도가 있는 3번의 저녁집회, 그리고 깊이있는 주제 성경공부, 다양한 세미나, 워크샵, 전공별 멘토와의 만남, 조별 나눔과 싱글들의 축제, 부부세미나, 사역자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교회별 모임과 Family Time도 고려하기로 했다. 또 강사선정과 섭외도 논의, 오는 27일 기도모임에서 주요 사항을 확정하기로 했다.
이날 말씀을 전한 최선순 목사(믿음 휄로쉽교회 담임)는 로마서 12장 1~2절을 본문으로 “이번 KOSTA가 과거의 경험과 습관으로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변화에 집중하고 순종하여 하나님의 새 역사를 경험하게 되길 소망한다”고 격려했다. 
올해 제17회 코스타는 8월28일(화)부터 31일(금)까지 블루마운틴 리조트에서 ‘이웃을 섬기는 십자가 리더쉽’ (고후4:5)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 문의: 416-227-1718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