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접근 용이... "회원들과 소통 강화,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

 

 

한인 시니어들의 비영리 단체인 ‘한카 시니어협회’(Hanca Senior Association: 회장 이우훈)가 보다 나은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하였다고 14일 밝혔다.

한카 시니어협회의 새 사무실 주소는 45 Sheppard Ave E., Suite 221, Toronto, ON M2N 5W9로, 쉐퍼드&도리스에 위치한 건물의 2층이다.

한카 시니어협회는 새 사무실이 대중교통 접근이 용이해 회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고 공간도 비교적 넓어 회원들에게 더욱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많은 커뮤니티 이벤트와 워크샵 등을 개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우훈 회장은 "새 사무실로의 이전은 우리 협회가 지역사회에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한층 더 향상시킬 수 있는 중요한 발전“이라며 ”새로운 사무실 시대를 시작하면서 한인 시니어들을 위한 뒷바라지에 성심을 다하며 더욱 활발한 사회 참여에 힘을 모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0년 설립돼 2013년에 자선 단체로 등록한 한카시니어협회는 현재 약 2,300명의 회원을 보유한 최대규모 시니어 단체로, 광역 토론토 지역의 한인 시니어들에게 평생학습 기회와 사회 참여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문의: 416-640-8342, hancasenior@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