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전공 꿈 펼치세요!”

동부개혁장로회 신학교 캐나다분교(분교장 정관일 박사) 음악학과가 9월1일 개강할 2011학년도 가을학기 4년제 학부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
오는 9,10,11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주2회 저녁6시부터 9시30분까지 수업과 개인레슨 1시간을 갖는 음악학과는 연령제한 없이 고교졸업 이상 학력을 가진 음악을 공부할 사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음악을 전공하지 않았어도 음악에 특별한 자질이 있어 찬양대 지휘자, 독창자, 성가대원, 합창단원 등으로 활동하는 이들과 형편상 공부할 기회를 갖지 못한 음악 매니아들에게 시간과 학비부담을 최소화하여 음악을 전공하고 바로 현장에 적용 가능한 과목 위주의 수학기회를 제공한다.
 
음악과는 또 성악 개인 레슨과, 졸업까지 피아노·합창지휘 훈련, 일반 음대에서 하지않는 컴퓨터 악보 기보법, 음성녹음 및 편집법 등 과목도 신설해 지도한다. 수업료는 한 학기당 $1,500로 분납이 가능하다. 
교수진에는 교회음악의 원로인 박재훈 박사(예배와 음악)를 비롯해, 최재형(성악), 김동호(성악), 김재익(컴퓨터음악), 김혁(피아노), 이영송(성악), 김기범(작곡), 윤경선(오로간·음악이론), 유경은(피아노) 교수 등 학·경력이 풍부한 유명 전문음악인들이다.

< 문의: 647-882-4200, ciojh@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