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회 증축기금 마련

● 한인사회 2011. 9. 16. 19:54 Posted by SisaHan


10월 15일 워커톤

25회째, 크리스티 공원서… 15만$ 목표

토론토 한국노인회(회장 고학환)가 건물을 종합복지회관으로 확장·증축하기 위한 모금행사로 ‘제25회 워커톤(Walk-A-Thon)대회’를 10월15일(토) 오전 11시부터 코리아타운 크리스티공원 일대에서 개최한다.
노인회는 12일 오후 준비위원들이 모인 가운데 기자회견을 통해 행사조직과 대회 개최구상을 밝히고 동포사회의 협조를 요청했다.
고학환 회장과 조성준 시의원 등 공동대회장은 이날 “협소하고 불편한 현 회관을 4층의 종합복지회관으로 만들어 여러 봉사기관들이 한 건물에서 서비스할 수 있도록 확장할 계획”이라며 “공사에 필요한 55만$ 중 부족한 15만$을 이번 대회에서 모금하려 한다”면서 “12만 동포가 $2씩만 보내주시면 꿈이 이뤄질 것”이라고 호소했다.

준비위는 올해 워커톤대회도 한인타운 일대 시가행진을 비롯, 다양한 문화공연, 장기자랑 등 프로그램으로 동포들이 어른들과 함께 어울리는 전교민 화합의 이벤트로 펼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행사조직은 고 회장과 조 시의원, 주권태 교협회장을 공동대회장으로 하고, 준비위원장은 심상욱 씨(PGS 인터내셔널 대표), 모금위원장은 해밀턴의 김후정 씨, 코디네이터에 신복실 씨(KIN회장)와 아담 유 씨 등으로 구성하고 이상철·박재훈 목사.윤여화·윤택순 전 한인회장 등으로 후원회를 만들었다.
고학환 회장은 “어버이들의 귀한 자선단체 건물을 함께 마련하는데 자녀들과 동포사회의 온정을 믿는다”고 밝혔다.

< 문의: 416-532-80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