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코호변 The Briars Resort에서 풍성하고 훈훈한 한마당

 

 

밀알선교단(단장 김신기 목사)과 성인장애인공동체(회장 이성민)가 함께 개최한 2024 제15회 장애인 연합 재활 여름캠프가 지난 7월29일~8월1일, 3박4일간 심코호변 브리아스 리조트(The Briars Resort)에서 유익하고 풍성한 축제분위기로 열렸다.

캠프 등록자 143명이 참가하고 한국에서 연수차 방문해 이틀간 함께 한 청년 장애인 ‘나로’드림팀원 8명 등 다양한 방문객과 축하인사가 캠프에 들러 격려하는 성황도 이뤘다.

캠프에서 밀알선교단을 중심으로 한 발달장애 그룹은 공예, 캠프 올림픽, 파크 골프, 물놀이, 보트 타기, 장기 자랑, 예배 등 다양한 활동을 했고, 성인장애인공동체 중심의 지체 장애인 그룹은 조별 퍼포먼스, 재활 관련 세미나, 체어 요가, 한방 건강강좌, 아트 테라피, 프로 연주자들의 호숫가 콘서트 등 풍성한 콘텐츠로 장식했다. 특히 두 단체가 공동으로 진행한 보치아 대항전과 마지막날 밤 축제의 밤은 장애인 연합의 의미를 살리는 시간이 됐다.

이번 캠프도 예년처럼 수많은 후원자들의 도움이 큰 힘이 됐고, 어려운 가운데서도 올해 목표했던 후원금이 채워졌다고 두 단쳬가 밝혔다. 아울러 캠프 기간 자원 봉사와, 공연, 프로그램 진행자로 수고하고, 방문 후원과 격려, 후원금과 현물로 지원해 준 이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두 단체는 후원금과 지출 정산을 마치는 대로 캠프 결산보고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문의: 416-457-6824, 647-531-7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