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6-17일, 목회자 세미나, 사모세미나, 목사안수식도

 

해외한인장로회(KPCA) 캐나다 동노회(노회장 함진원 순례길교회 담임목사)의 올해 가을노회인 제85회 정기노회가 9월16일(월)~17일(화) 이틀간 토론토 영락교회(담임 송민호 목사: 650 McNicoll Ave., Toronto, M2H 2E1)에서 열린다.

이번 노회는 16일 오후 4시부터 송민호 목사가 강사로 말씀을 전하는 목회자 세미나를 먼저 진행한 뒤 오후 5시부터 저녁식사를 함께 하고 오후 6시 개회예배를 드린 후 회무 처리에 들어가게 된다. 이어 오후 7시30분부터는 사모세미나가 김찬형 목사를 강사로 열릴 예정이다.

회무는 회원교회 가입과 신임 목회자 가입, 담임목회자 위임예배 허락 및 직분자 안수, 장립, 증원청원을 비롯한 각종 청원 및 헌의안 등을 논의해 처리한다.

둘째날인 17일은 오전 노회를 속회해 11시30분부터 목사안수식을 거행한다. 안수식에서는 심정섭 전도사(토론토 영락교회), 유봉현 전도사(이글스필드한인교회), 이영리 전도사(소금과 빛 염광교회), 정시내 전도사(토론토영락교회) 등 4명이 목사안수를 받을 예정이다.

동노회는 목사와 장로 등 총대들은 빠짐없이 참석하여 화목하고 은혜로운 정기노회로 결실을 이룰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KPCA 캐나다 동노회에는 현재 산하에 37개 교회가 소속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