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준민 목사

 

큰빛교회(담임 노희송 목사: 6965 Professional Crt.,Mississauga, L4V 1Y3)는 창립 40주년 이벤트의 하나로 강준민 목사 초청 가을 영성집회를 9월13일(금)부터 15일 주일까지 개최한다.

집회는 13일 저녁 7시 첫날 집회를 시작으로, 14일(토)은 오후 1시부터 5시30분까지 목자목녀 일일 수양회 세미나와 훈련시간을 갖고, 오후 7시에 토요 저녁집회를 진행한다. 이어 주일인 15일은 오전 7시30분 1부 예배와 11시30분 3부 예배 시간에 미시사가 본당에서 강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오후 4시30분에는 다운타운 캠퍼스 2부 예배 시간에 말씀을 인도한다.

강준민 목사는 서울신대를 졸업하고 아주사신학대학원(Azusa Pacific University, M. A./ M. Div.)과 탈봇신학교(Talbot Theological Seminary, Th. M.)에서 수학했다. 현재 미국 LA 새생명비전교회 담임목사로 시무하고 있으며, ‘끈질긴 믿음의 사람들’‘리더의 고독’‘뿌리깊은 영성’ 등 다수의 저서를 낸 바 있다.

큰빛교회는 “영성집회에서 오랜 말씀 묵상을 통해 하나님을 향한 친밀감과 경외감이 더욱 깊어진 강 목사님의 메시지를 들 수 있을 것”이라면서 많은 분들이 집회에 참석하셔서 큰 은혜받으시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