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호남향우회 총연합회와 공동주최로...미국 각지 향우들도 참가

Royal Stouffville Golf Course에서,한국항공권 경품 등 푸짐한 상품 

 

호남향우회(회장 최부열)는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2025 골프 토너먼트를 오는 8월23일(토) 오후 1시 Royal Stouffville Golf Course(14248 ON-48, Whitchurch-Stouffville, L4A 3B4)에서 개최한다.

 

이번 골프대회는 온주 호남향우회가 미주 호남향우회 총연합회와 공동으로 주최, 온타리오 호남향우들 뿐만 아니라 향우의 가족 및 초청한 지인들 가운데 선수로 등록되지 않은 이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미국의 뉴욕, 필라델피아, 아틀란타, LA, 텍사스, 시카고 등지의 향우들도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 참가신청은 8월7일(목)까지이고, 참가비는 $150로 그린피와 카트, 간식, 그리고 점심과 저녁식사가 포함된다. 참가비는 e-transfer (honamscholarship@gmail.com) 혹은 수표(Pay to: Honam Town Association) 로도 지불 가능하다.

 

당일 경기는 낮 12시부터 등록을 시작하고 오후 1시부터 티오프 하여 샷건방식으로 진행한다. 저녁식사는 쏜힐 사리원 식당에서 오후 7시로 예정되어 있다.

 

경기 시상은 남녀 챔피언과 남녀 그로스 2,3등에 상금과 트로피를 수여하고, 장타상과 근접상, 행운상, 지역상 등에 상금을 준다. 더불어 한국행 왕복항공권 1매를 래플상품으로 제공하는 등 푸짐한 상품을 준비한다고 향우회가 밝혔다.

 

호남향우회는 “호남인 선후배님들이 서로 한자리에 함께하여 우정과 친목을 다지고 장학기금도 모으는 연례 골프대회여서 향우 모두 설레고 즐거운 이벤트”라며 “올해는 특히 미주 호남향우회와 공동주최를 하게 되어 다양한 지역의 호남인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대회를 우리 지역에서 개최하는 만큼 손님 맞을 준비를 더욱 세심하고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 문의 및 참가신청: 최부열 회장 416-908-5775, 이병룡 준비위원장 416-564-1234, 강채선 총무 416-464-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