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DC 웹사이트 제공


워너브라더스 사가 DC 팬들을 위해 행사를 연다.

COVID-19의 영향으로 코믹콘(Comic-Con) 행사가 중단된 가운데 워너브라더스 사는 24시간 디지털 행사: DC팬덤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행사는 822일 무료로 온라인 컨벤션 행사로 열게 되며, DC와 관련된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새로운 영화, TV, 만화책, 게임 등이 발표된다.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이 24시간 가상 이벤트에는 300명 이상의 배우, 감독, 예술가, 작가, 프로듀서가 출연한다.

드웨인 존슨(블랙 아담 역), 영화 제작자 제임스 건, 영화 수이사이드 스쿼드의 출연진, 로버트 패틴슨(배트맨 역), 에즈라 밀러(더 플래시 역), 갈 가도트(원더 우먼 역), 감독 잭 스나이더(영화 저스티스 리그) 등 많은 연예인과 스탭들이 출연한다.

팬들은 또한 로버트 패틴슨이 주연한 내년 배트맨 리부트, 드웨인 존슨이 출연하는 블랙 아담, 에즈라 밀러의 플래시, 제임스 건의 수이사이트 스쿼드, 저스티스 리그의 스나이더 컷, 원더우먼 1984, 샤잠 2, 아쿠아맨 2를 포함한 DC의 기대되는 신작 슈퍼히어로 영화 정보를 일찍 접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다루게 될 다른 작품들로는 배트우먼, 블랙 라이트닝, 슈퍼 히어로 걸스, DC의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 스타걸, 둠 패트롤, 더 플래시, 할리퀸, 루시퍼, 페니워스, 슈퍼걸, 틴 타이탄스 GO!, 티탄스, 워치맨, 영 저스티스, 록스테디 팀의 수이사이드 스쿼드 비디오 게임, 베트맨 아캄 시리즈 등이 있다..

팬들은 자신의 집에서 자작 예술품이나 코스플레이 의상을 DC YouVerse를 통해 제출 할 수 있다. 어린 팬들은 DC KidsVerse 포털에서 가족 친화적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도 있다.
앤 사노프 워너브러더스 CEO "DC의 히어로들과 이야기는 85년간 우리를 즐겁게 해주었으며 이번 대규모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DC 유니버스를 각자의 방법대로 국경의 제한도 티켓도 없이 즐길 수 있게 되었다. DC팬덤을 통해 전 세계의 팬들은 DC캐릭터들, 배우들과 이제껏 본 적 없는 즐거울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DC
팬덤은 토론토 시간으로 8 22() 오후 1 (1 p.m. ET/10 a.m. PT)  DCFanDome.com DCKidsFanDome.com 에서 시작한다. 이 행사는 한국어를 포함한 9개 언어로 시청할 수 있다. (영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중국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스페인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