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교회 지방회‥ 2차 성청수련회 위한 중보기도


기독교 미주 성결교회 캐나다 지방회(회장 허천회 말씀의 교회 담임목사) 소속 교회들의 청년들이 모이는 ‘성청 연합 찬양집회’가 27일 주일 오후 벧엘성결교회(담임 임승진 목사)에서 100여명의 KM 및 EM 청년과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띤 분위기 속에 열렸다.
이날 찬양집회는 12월28일(수) ~30일로 예정된 ‘제2회 성청 연합수련회’를 앞두고 준비와 격려 및 다짐의 중보기도를 위해 열렸다.
지방회장 허천회 목사의 오프닝 멘트와 함께 시작된 집회는 박종현 목사(늘푸른 교회 담임) 인도로 연합 찬양팀과 함께 뜨거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 뒤, 지방회 부회장 노득희 목사(바나바 교회 담임)가 ‘예수님의 관심’이란 제목의 말씀을 통해 큰 은혜를 주었다.

이어 문순상 목사(피터보로 바울선교교회)의 인도로 찬양과 중보기도를 통해 성청 수련회를 준비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집회는 김병곤 목사(새순교회 담임)의 축도로 마쳤다.
‘성청’은 이번 집회를 통해 다시 한번 수련회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기도하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지방회 산하 지교회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께 나아가는 은혜의 자리가 되었다고 전했다.
연말 제2회 성청 연합수련회는 12월 28일부터 30일까지 복음의 동산에서 이승훈 목사(시카고 다솜교회)와 스티브 황 목사(뉴욕 크리스탈교회)를 강사로 ‘성청이여! 회복하라! - 하나님, 나, 이웃’ (Holy Youth!! Be Restoration in God!!) 이라는 주제하에 열릴 예정이다.

< 문의: 647-202-0103, torontoyeo@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