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장학금 11월29일 수여식- 7개 부문 비한인포함 28명

3$ 기독교교육 연구 장학금과 청년리더쉽, 밀알 신학생 

이용술장학금, 목회자자녀 장학금, 갈종영, 진명희 장학금 

 

밀알교회 노승환 담임목사가 11월29일 주일 선발된 장학생에게 밀알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밀알교회(담임 노승환 목사: 405 Gordon Baker Rd. Toronto, ON M2H 2S6)가 한인 크리스천 리더쉽의 차세대 인재 양성을 뒷받침하기 위해 2009년부터 매년 지급해오고 있는 밀알장학금의 제12회 째인 2020년 수혜대상 학생 총 28명을 선정, 1129일 주일 장학금 수여식을 갖고 학생들에게 직간접으로 수여했다.

올해 밀알장학금 수여대상은 모두 7개 분야에서 선정한 학생들로, 특히 SEA Mission North York 경찰서에서 추천받은 한인학생 4 명도 포함됐다.

올해 장학금 선정대상 7개 부문과 수혜자는 다음과 같다.

먼저 한인 이민교회의 차세대 교육을 준비하기 위해 1인당 3천 달러씩을 지급하는 기독교교육 연구장학금은 북미주에서 기독교교육학을 연구하는 박사과정 최희진, 김에셀 학생 등 2명에게 주어졌다. 또 한인과 비한인을 가리지 않고 재정적 지원으로 학업 성취와 리더쉽 육성을 뒷받침 하기 위해 15백 달러씩 수여하는 청년 리더쉽 장학금은 곽성은, 한가람, 구아름, 김미림, 이지유, 안슬기, 김하늘, 김희은, 김은찬, 김재현 학생 등 10명에게 수여됐다.

밀알교회 출신으로 정규 신학교에서 목회와 선교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학업성취와 영적 리더쉽을 키우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장학금 2천 달러씩을 주는 밀알 신학생 장학금은 조상원, James Park, Daniel Lee 학생 등 3명이 받았다.

장래가 촉망되는 청년들을 지원하는 이용술 장로 기념 장학금에 Nana Adu Poku, Alice Abena Osei, Joshua Nilmaran Rathinthra, Rexan Parkinganathar 4명에게 15백 달러씩이 전해졌다, 역시 우수한 청년 학생들을 응원하는 장학금인 갈종영 집사 기념장학금에 김보람, 김혜련, 김현주 학생 등 3, 진명희 집사 기념장학금에는 김진휘, 이윤재, Jessica Lee 학생 등 3명에게 각각 15백 달러 씩이 수여됐다. 아울러 2011년에 신설된 장학금인 소형 및 개척 이민교회 전임 목회자들의 자녀 학업을 지원하는 목회자 자녀 장학금으로 임주하, 유한나, 박선우 학생 등 3명에게 15백 달러씩이 주어졌다.

밀알교회는 지난 1031일까지 장학금 신청을 받아 장학위원회에서 심사를 거쳐 수혜대상자를 선정했다. 밀알교회는 장학금 학문에 정진하는 청년 학생들에게 희망을 주고 하나님 나라의 일꾼을 세우는 사역이라고 전하고 앞으로도 더욱 많은 씨를 뿌리고 열매를 맺을 있도록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문의: 416-226-4190,647-740-2582, milalscholarshipcom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