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평통 토론토협, 1월11일 온라인 신년하례식 및 정기회의 개최


 

민주평통 토론토협의회(회장 김연수)111일 오후 8시 신년하례식 및 새해 첫 정기회의를 온라인 화상으로 개최했다.

이날 하례식에는 47명의 자문위원이 참여했다.하례식에서 김연수 회장은 코로나 펜데믹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2020년에 여러 자문위원들이 왕성한 활동으로 상을 많이 받았다며 올해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고 요청했다.

정태인 총영사는한반도의 운명이 변하고 캐나다의 위상도 변하고 있는 이 시기에 미래를 개발하고 개척해 나가는데 토론토가 앞장서자고 위원들에게 당부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19기 보궐 자문위원으로 위촉된 김진웅, 방윤준 위원에게 임명장이 전달됐다. 또한 임방식 수석 부회장과 신옥연 위원은 의장 표창을 수상, 본국에서 표창장이 도착하면 전달하기로 했다.

회의는 이어 홍보분과위원회에서 제작한 19기 활동소개 동영상 상영과 회계보고, 올해 사업계획 발표가 있었다.

이날 회의는 지난 해 평통 자체의 각종 행사 수상자들을 소개하고 축하하는 것을 끝으로 마쳤다. 2020년도 수상자는 #평화통일 개사대회: 평화상-총무분과, 통일상-청년분과, #평화통일 한마음 걷기 대회: 대상-양경춘 홍보분과 위원장, 2등상-이정훈 부회장, 멋진동영상 제작상-염성민 청년분과 위원장, 토론토협의회 단체상. #청년기자상 부문: 고군분투상-이원희 위원. < 문의: 416-737-6500, nuacofficial@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