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양식’ 동포사회 1월21일까지 기부금품 접수, 1월말까지 배포

 

기부물품을 정리하고 분배하는 한인사회 봉사회 관계자와 봉사자들. 

 

COVID-19 팬데믹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 이웃을 우리의 손으로 돕는’「사랑의 양식나누기」성금품 기부에 동포사회의 따뜻한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지난 달부터 ‘사랑의 양식’기부물품 접수에 들어간 한인사회봉사회(Rainbow Information & Social Service Inc.: 회장 최종대)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 줄 도네이션 물품을 새해 1월21일까지 기부해 줄 것을 동포사회 각계 인사와 단체 등에 요청하며 동참을 호소했다. 봉사회는 이와함께 내년 1월말까지는 해당 가정에 전달되도록 한다는 목표 아래 물품 분배작업도 이미 진행 중이다.

 

기부 물품은 한인사회봉사회로 연락(☎ 416-531-6701, 647-882-5578)하거나 봉사회 사무실(#207-1133 Leslie St., Toronto, M3C 2J6)로 전해주면 된다. 물품은 쌀과 라면, 식품류, 생필품 등 불우한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포장된 것들이면 된다. 기부를 현금이나 수표(Cheque)로 도네이션 할 때는 지불처(Pay to)를 R.I.S.S.(한인사회봉사회)로 명기하여 보내면 된다. 기부자들에게는 세금보고용 영수증이 발급된다.

 

사랑의 양식 수혜대상자는 경제난으로 생활고를 겪고 있거나 거동이 불편한 노령층 등 삶이 위기에 처한 이들로, 봉사회에 도움을 신청한 접수자만을 대상으로 배달해준다

봉사회는 기부금품 접수와 함께 사랑의 양식 분배와 배달을 도와 줄 자원봉사자(운전 및 배달)의 도움도 기다리고 있다.

 

봉사회 최종대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동포사랑의 마음으로 금품기부와 자원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훈훈한 한인사회를 이뤄갔으면 좋겠다”고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 문의: 416-531-6701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