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엘프 바이블 Conference센터서

허령 강사 인도 '다림줄' 주제로

 

 

장막장이 사역(Tentmakers’Ministry-YWAM) 제44회 트레이닝 캠프가 11월2일(목)부터 4일(토)까지 2박3일간 Guelph Bible Conference Centre (485 Waterloo Ave., Guelph, ON. N1H 3K4)에서 열린다.

이번 캠프는‘하나님의 다림줄’(The Plumb Line of God)이라는 주제로 국제장막장이 사역 책임자이며 제자훈련학교에서도 강의하는 허령 강사가 말씀을 전한다.

캠프는 11월2일 오후 6시30분부터 진행하고 4일 저녁 9시에 마무리 된다. 캠프 참가는 50명까지 신청을 받으며, 기간 중 6~11살(12명 제한)을 위한 어린이 사역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다림줄’은 구약 아모스 7장7절의 『내게 보이신 것이 이러하니라 다림줄을 띄우고 쌓은 담 곁에 주께서 손에 다림줄을 잡고 서셨더니』에 나오는, 무게 추에 매단 줄을 말하며 벽을 쌓을 때 담벽의 수직 상태를 알아보기 위해서 사용하는 도구다. 아모스가 본 환상은 이스라엘의 영적, 도덕적 상태를 다림줄로 재어본 결과 하나님께서 정해 놓으신 기준에 따라 살지 않았기 때문에 멸망하게 될 것을 보여 준 것이다.

장막장이 사역은 “다림줄 강의는 주님을 믿는 신자임에도 불구하고 마음 안에 해결되지 않은 문제들로 인해 변화와 성장이 방해받아 하나님의 뜻하신 삶에 이르지 못하는 우리들을 하나님 말씀으로 치료하고 회복하며 부흥을 일으키는 성령의 가르치심”이라며 트레이닝 캠프에 적극적인 참여를 권했다.

허령 강사는 서강대와 미국 남가주대(USC)대학원에서 신문방송학을 전공하고 틴데일 신학대학원을 졸업했다. 남편인 강찬영 장로와 함께 장막장이 사역(Tentmakers’ Ministry-YWAM)의 책임자로 섬기고 있는 허 강사는 장막장이 사역은 물론 ‘Sheep Gate Fellowship’ 사역 및 지역교회, YWAM(Youth With A Mission: 국제 예수전도단) 제자훈련학교에서 다림줄, 성격, 묵상 등을 강의하고 있다.

이번 캠프 등록비는 어른이 2인 1실 $280, 3인 이상 1실은 $250이고 청소년(12~17세)은 $200, 어린이(6~11세)는 $150 이다. < 문의: 416-221-5975. www.tentmakersministry.org. tentmakersministryywa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