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이 충만한교회, 2월5~7일, 김호민 목사와 교대로 말씀전해

 

토론토 기쁨이충만한교회(담임 양요셉 목사)가 대전 중문침례교회 장경동 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지난 2월5일~7일 개최한 ‘은혜를 회복하는 행복나눔 부흥성회’가 성황리에 열려 참석 교인들이 은혜를 나눴다.

‘주여, 부흥케 하소서!’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성회는 사흘간 5번의 집회에서 장경동 목사와 또 다른 강사로 장 목사와 동행한 김호민 목사(권능교회 담임)가 교대로 말씀을 전하고 축도도 했다. 김주엽 온주 교회협의회장(토론토 강림교회 담임)과 지근우 목사회 직전 회장(런던 안디옥교회 담임), 윤철현 패닉침례교회 원로목사, 순복음지방회 박석호 총무 등 목회자들이 다수 참석해 대표기도를 했으며, 목사사모합창단(단장 하영기 목사)을 비롯해 희락난타팀과 한카 드림합창단, 해피 시니어 합창단, 장로합창단, 사월의노래 찬양단, 스마일 싱얼롱 등 여러 합창 및 찬양단체가 특송 순서를 맡는 등 다채로운 분위기 속에 집회가 열렸다.

또 집회에서는 매일 참석자들이 ‘부흥을 위한 합심기도’시간을 갖고 교회와 성도들의 부흥과 회복을 마음 모아 간구했다.

강사 장경동 목사는 첫날인 2월5일 저녁 7시 집회와 6일 오후 2시 집회 및 저녁집회, 그리고 마지막 7일 저녁 집회에서 말씀을 선포하며 특유의 코믹한 재담을 섞어 참석자들에게 부흥성회의 기쁨을 전해 주었다. 또 5일 집회와 6일 저녁 및 7일 오후 집회에서는 참가 교인들을 위한 축복기도도 했다.

설교에서 장 목사는 “하나님이 역사하는 사람은 자기의 것들을 가지고 주님을 위해 희생하는 사람들”이라고 전하고 “여러분 모두 나 자신이 잘 되어서 하나님이 역사했다는 사실을 증거하며 살아가기 바란다”고 도전을 주었다.

장 목사와 팀을 이루어 23년째 집회에 동행하는 강사로 소개된 김호민 목사는 6일 오후와 7일 저녁에 말씀을 전하고 6일 오후와 7일 저녁에 축복기도를 하는 등 장 목사와 교대하며 집회를 인도하고 말씀을 전해 집회 열기를 돋웠다.

기쁨이충만한교회는 “토론토의 영적 부흥을 갈망하며 갈급한 영혼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말씀과 찬양, 기도 등 여러 모양으로 부흥집회의 성황을 도와주신 목회자와 찬양팀 등에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하나님의 큰 은혜에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린다”고 전하고 “앞으로 토론토와 캐나다 땅에 천국잔치의 열기가 퍼져 나가도록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문의: 647-280-91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