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카 동노회, 본 한인교회서 성탄축하 연합 찬양제 열어

캐나다 장로교 한카 동부노회(노회장 정수진 디모데장로교회 목사) 소속 교회들은 지난 1일 주일 오후 본 한인교회(담임 한석현 목사)에서 2013 성탄축하 연합 찬양제를 열어 성탄의 기쁨을 나누고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올렸다.
 
이날 축제는 본 한인교회 예빛찬양팀의 찬양으로 시작, 노회 산하 11개 교회 성가대가 참여한 가운데 코이노니아 위원장인 민경석 목사(한울교회 담임) 사회로 1부 예배, 2부 찬양제 순으로 진행됐다. 예배에서 최사무엘 목사는 ‘천군천사의 찬송’(눅 2:12~14)이라는 말씀을 통해 “선교대국이었던 캐나다 교회들이 대원이 없어 성가대 찬양도 못하는 곳이 많아지는 현실 속에서 한인교회들은 몇 명만 모여도 성가대가 찬양을 올리니 정말 복된 일”이라며 “모두 함께 찬양으로 주님께 영광을 올려드리는 이 시간 하늘의 천군천사들도 화답하며 하나님이 임재하시는 놀라운 시간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헌금기도는 이영진 장로(갈릴리장로교회)가 하고 서부장로교회 네쉐마 남성중창단이 헌금송을 불렀다. 노회는 이날 헌금을 낙스신학교 ‘아카센터’를 위한 기금으로 쓴다고 밝혔다.
 
2부 찬양제는 키치너워터루 한인장로교회를 시작으로 참가교회 성가대들이 준비한 찬양과 함께 각 교회의 기도제목을 나누고 성탄을 축하하는 한편 새해 새로운 사역과 사명 감당을 다짐했다. 런던 한인교회 찬양을 마지막으로 참석자가 모두 기립해 ‘할렐루야’를 연합합창, 감동을 나눈 뒤 정수진 노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이날 참가교회는 키치너워터루 한인교회(담임 윤영도 목사), 디모데교회(담임 김인기 목사), 한울교회, 소래교회(담임 문은성 목사), 서부장로교회(담임 박헌승 목사), 조이플교회, 토론토 한인장로교회(담임 손명수 목사),미시사가 우리교회(담임 김성근 목사), 본 한인교회, 갈릴리교회(담임 임수택 목사), 런던 한인교회(담임 장성환 목사)가 차례로 출연했다.
 
< 문의: 416-626-62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