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한인예수교장로회, Saint Andrew’s United Church에서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 카나다 노회(노회장 김혁기 토론토 사랑의교회 담임목사)는 오는 3월2일(월)부터 4일(수)까지 제85회 2026 봄 정기노회를 나이아가라의 Saint Andrew’s United Church (5645 Morrison St., Niagara Falls, ON L2E 2E8)에서 개최한다.

 

KAPC 노회는 2일 오후 개회예배를 드리고 성찬예식도 가지며, 회무처리에 들어가 새 임원진 선출을 비롯한 각종 청원과 헌의안 등 안건들을 처리할 예정이다. 이어 수양회 등 프로그램과 친교행사 등도 가진 뒤 4일 오전 폐회 예배를 드리고 마친다.

 

KAPC 노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목사님과 섬기시는 지교회 위에 충만하시기를 기원한다”고 축복하고. “제85회 정기노회에 노회원들과 지교회 장로 총대께서는 모두 참석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노회는 참석 예정인 총대들은 행사 준비와 호텔예약 등을 위해 1월31일까지 등록해줄 것을 당부하는 한편, 온타리오 이외의 지역에서 참석하는 노회원들에게는 희망할 경우 이동경비의 50%를 재정 보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나다 노회에는 현재 동부와 서부 등 2개 시찰회에 모두 35개 교회가 소속되어 있다.

                                                          < 문의: 416-670-0854, kkksm21@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