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정부 이민, 난민 및 시민권부(IRCC)Marco E. L. Mendicino장관은 10 5일 부모 및 조부모 초청이민 프로그램(PGP)을 재개방하는데 따른 세부사항을 발표했다.
멘디시노 장관은 오는 10 13일 오후 12시부터 11 3일 오후 12시까지 3주 동안 부모와 조부모가 캐나다로 오도록 후원하고자 하는 캐나다 시민권 및 영주권자들은 온라인으로 후원 양식을 제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멘디시노 장관은 이어 신청자들에게 공정하고 투명하며 평등한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캐나다IRCC가 임의로 후원자를 선정해 신청서를 제출하라는 초청장을 보내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선발된 지원자는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는 기간이 60일간이다.
온라인 양식을 사용할 수 없는 장애인들은 11 3일까지 IRCC 클라이언트 지원 센터에 1-888-242-2100으로 전화 연락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다른 형식(종이 사본, 점자 또는 대형 인쇄물)으로 요청할 수 있다.
IRCC
COVID-19 대유행이라는 예외적인 상황으로 인해 많은 신청자들이 재정적인 영향을 받았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여, 2020년 과세 연도의 소득 요건인 최소 필요 소득을 줄이는 임시 공공 정책도 도입하고 있다.
IRCC
멘디시노 장관은 어려운 시기에 가족들이 함께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며 이 같은 세부사항을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정부가 올해 12 31일까지 4 9천 건의 가족 후원 신청 승인을 처리하겠다는 시책과 현재의 국경 제한 범위 내에서 더 많은 가족의 사례를 승인하는 절차를 지난 주 발표한 것에 기초하고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