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 3개 Awards 수상 후보자 공개 추천받아

“포상할 만한 훌륭한 한인동포를 찾아주세요“
토론토 한인회(회장 이진수)는 연방과 주정부 등에서 수여하는 사회적 공헌자에 대한 각종 포상(Awards) 대상자 추천의뢰가 여럿 들어왔다면서 한인사회에서 해당자를 추천해달라고 공지했다.
 
상을 수여하는 기관과 내용을 보면 우선 연방이민성에서 지역사회에 적극 봉사하거나 새 이민자를 위해 기여한 개인 혹은 그룹에게 주는 ‘Newcomer Champion Awards’가 있다. 이 상은 3월9일(금) 오후 6시까지 한인회로 접수하면 된다. 또 온타리오 주정부가 매년 인종차별 철폐를 위해 학교 혹은 지역사회에서 탁월한 리더쉽을 보여준 젊은이들을 격려하는 상인 ‘Lincoln M. Alexander Award’로, 이 상은 5월18일(금) 오후 6시까지 접수한다. 다른 하나는  ‘Outstanding Asian Canadian Award’라는 상으로 3월9일까지 역시 한인회로 접수하면 된다, Canadian Multicultural Council Asians(CMC)가 수여하며, 적어도 5년에서 10년정도 커뮤니티를 위해서 공헌해온 헌신적인 봉사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진수 한인회장은 “우리 한인사회에서 존경하고 칭송할 만한 훌륭한 분을 폭넓게 찾아 공적을 기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의뢰가 들어온 Award 후보자 추천을 공개적으로 진행하기로 했다”면서 널리 찾아 줄 것을 부탁했다.
 
< 문의: 416-383-0777, kcca1133@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