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랑 시니어센터, 기금마련 자선 골프대회 10월1일 개최

● 한인사회 2021. 9. 3. 00:35 Posted by 시사 한겨레 ⓘ한마당 시사한매니져

제1회 아리랑 골프 클래식... 요양원 운영 등 기금조성

한카 노인 돌봄 프로그램 등 지원... 앵거스 글렌 GC서

 

 

한인 무궁화요양원 운영단체인 아리랑 시니어센터가 요양원 운영 프로그램 기금 조성을 위한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아리랑 시니어 센터는 이민 2세대 캠페인팀의 주도하에 제1회 자선골프대회 ‘아리랑 골프클래식’을 10월1일(금) 낮 12시 앵거스 글랜 골프 클럽(Angus Glen GC)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골프대회는 무궁화요양원 인수를 위한 지난 봄 모금운동으로 515만 달러의 자금을 모금한데 이어, 도움을 준 이들과 함께 친목을 다지면서 계속해 기금을 조성하려는 것이라고 대회준비팀이 밝혔다.

 

대회 수익금은 무궁화요양원 운영 프로그램과 뇌졸증 후유증 또는 치매를 겪고 있는 취약 노인들을 돌보는 성인 돌봄프로그램(Adult Day Program)의 운영을 개선하고 한카 노인들 및 그들을 돌보는 이들에게 한국문화 교육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골프대회 참가비는 1 인당 $225이며, 4인 한 팀으로 참가할 경우 $800이다. 단체나 기업 후원도 받는다. 참가신청은 온라인(aafcc.ca/golf)으로 하면 된다.

대회에는 3 개의 홀인원상이 제공돼, 당일 홀인원한 참가자는 제네시스 GV80, 혹은 현금 $25,000, 푼타카나 2인 여행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대회 당일에는 다양한 골프 게임과 경품, 그리고 경기 후 풍성한 음식이 제공된다.

 

한편 대회 주최측은 이미 일부 기업과 단체가 후원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현재 1만 달러를 후원하는 ‘플래티넘’에 Dentistry @Bank Street와 익명의 후원자, 5천달러 후원 ‘골드’는 Vantage Retail Design, Ubix Innovations, Ernst & Young, Accenture 등과 고 박찬효 추모(Charles Park), 그리고 2천5백 달러 후원 ‘실버’에 제네시스 마캄, Albert Nam–Nama Group, Tridel 등이 이름을 올렸다

                                                                 < 문의: 416-817-5253, golf@aafcc.ca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