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역사와 정의를 되찾아 바로 세우는 해" 강조

"상식과 정의-평화가 사정없이 짓밟히는 역사의 뒷걸음질을 목도

 국내외 동포들이 2년 전 과오를 바로잡을 절호의 기회 온다.” 주장

 

윤 대통령 탄핵, 쌍특검 실시, 야당대표 테러 은폐 규탄 및 진상 배후 규명 촉구

 

 

캐나다 범민주원탁회의(Korean Canadian Democratic Community Roundtable Conference)가 새해 초 시국성명을 발표, 윤석열 정권의 총체적 난맥상을 비판하고 “올해는 역사와 정의를 되찾아 바로 세우는 해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범민주원탁회의는 1월 25일 규탄행동으로 가진 신년 출진모임에서 “2024년의 아침, 국내외 동포들은 윤석열 정권이 채 2년도 안된 짧은 기간에 참담하게 무너뜨린 대한민국의 총체적 추락 현실을 뼈아프게 지켜보고 있다.”면서 “외교폭망, 안보폭망, 국격폭망, 경제폭망, 민생폭망, 언론폭망, 치안폭망, 도덕과 윤리와 문화와 자존심의 폭망까지, 끝없은 국가폭망이 이어지고 있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원탁회의는 “독도까지 내어줄 지경이 된 굴종외교와 안보실책은 동족간의 심각한 전쟁위기와 우크라이나 대리전으로까지 비화하고 있다. 경제 불안으로 국민의 삶과 나라 곳간이 쪽박나는 데도 부자감세로 해결한다는 희한한 발상에 기가 찰 뿐”이라고 탄식했다. 이어 “대통령 일가의 부패상은 썩은 냄새가 진동하더니, 마침내 뇌물성 명품백까지 등장했다. 그런데도 국무회의를 동원하여 특검을 거부하는 뻔뻔한 민낯을 드러냈다.”며 “국정을 사적으로 악용한 국기문란이다.”라고 규탄했다.

성명은 “민주공화국이 하룻사이 검사독재 왕국이 되어 버렸다.”면서 검찰의 전 정권과 야당 죽이기 기우제 수사를 비난하고 특히 이재명 민주당 대표 살인미수 테러사건을 언급, “경악할 사건이 발생했는데도 축소 왜곡과 범인 은폐 등 배후가 의심되는 뭉개기 공작을 서슴지 않는다”고 비난했다.

범민주 원탁회의 성명은 이어 “피와 눈물로 일군 민주주의, 상식과 정의와 평화가 사정없이 짓밟히는 역사의 뒷걸음질을 목도한다. 국력과 국위와 국격이 추락 일로”라고 지적하고 “더 이상 무도한 난동을 방치해선 안된다. 스스로 물러나지 않으면 끌어내려야 한다. 국민들이 2년 전의 과오를 바로잡을 절호의 기회가 온다.”고 강조, “올해는 역사와 정의를 되찾아 바로 세워야 한다!.”고 촉구했다.

성명은 “국내외 민주 시민들의 열망과 결기를 모아 강력히 요구한다.”면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쌍특검 실시, ▲야당대표 정치테러 은폐규탄 및 배후 철저규명, ▲전쟁위기 조장 규탄, ▲야당 분열 정치협잡꾼들 퇴출 등을 요구하고 “국내외 동포들이여, 검사독재 심판해 역사와 정의를 되찾자”고 제창했다.

< 문의: canadaminju@gmail.com >

[캐나다 범민주원탁회의 시국성명-전문]  240125    
     올해는, 민주시민들의 결기로 역사와 정의를 바로 세울 해다!
  
  2024년의 아침, 국내외 동포들은 윤석열 정권이 채 2년도 안된 짧은 기간에 참담하게 무너뜨린 대한민국의 총체적 추락 현실을 뼈아프게 지켜보고 있다.  
  너나 없이 ‘폭망정권’이라고 탄식한다. 외교폭망, 안보폭망, 국격폭망, 경제폭망, 민생폭망, 언론폭망, 치안폭망, 도덕과 윤리와 문화와 자존심의 폭망까지, 끝없은 국가폭망이 이어지고 있다. 
  독도까지 내어줄 지경이 된 굴종외교와 안보실책은 동족간의 심각한 전쟁위기와 우크라이나 대리전으로까지 비화하고 있다. 경제 불안으로 국민의 삶과 나라 곳간이 쪽박나는 데도 부자감세로 해결한다는 희한한 발상에 기가 찰 뿐이다.      
  대통령 일가의 부패상은 썩은 냄새가 진동하더니, 마침내 뇌물성 명품백까지 등장했다. 그런데도 국무회의를 동원하여 특검을 거부하는 뻔뻔한 민낯을 드러냈다. 국정을 사적으로 악용한 국기문란이다.
  국가기관과 여당까지 검사들이 장악해 민주공화국이 하룻사이 공안통치가 활개치는 검사독재 왕국이 되어 버렸다. 충견이 된 검찰은 전 정권과 야당 죽이기 내로남불 기우제 수사로 수많은 무고한 사람을 무권유죄의 사법 피해자로 만들고 있다.
  적대적 이념 갈라치기와 극심한 양극화를 부추긴 결과, 야당대표 살인미수 정치테러라는 경악할 사태까지 발생했다. 그런데도 축소 왜곡과 범인 은폐 등 배후가 의심되는 뭉개기 공작을 서슴지 않는다. 온갖 편법으로 언론을 압살해 국민의 눈과 귀를 틀어막더니, 면전의 쓴소리 국회의원의 입을 틀어막고 사지를 들어 내팽개치는 포악한 전제권력의 흉내마저 내고 있다. 
  나라 곳곳 성한 데가 없다. 피와 눈물로 일군 민주주의, 상식과 정의와 평화가 사정없이 짓밟히는 역사의 뒷걸음질을 목도한다. 국력과 국위와 국격이 추락 일로다.  
  우리가 2년 전 대선 당시 경고한 대로, 윤석열은 대한민국의 지도자로 선출해서는 안될 인물이었다. 불행하게도 우려가 현실이 됐지만, 더 이상 무도한 난동을 방치해선 안된다. 스스로 물러나지 않으면 끌어내려야 한다. 국민들이 2년 전의 과오를 바로잡을 절호의 기회가 온다.    

올해는 역사와 정의를 되찾아 바로 세워야 한다!.   

새해 아침에, 국내외 민주 시민들의 열망과 결기를 모아 강력히 요구한다.   
 ● 나라 망치는 윤석열, 물러나라!, 쫓아내라!, 탄핵하라!
 ● 윤건희 쌍특검 거부 취소하라!, 국회는 재의결하라, 특검 실시하라! 
 ● 야당대표 살인미수 정치테러 은폐공작 규탄한다!. 진상 철저 규명해 배후를 밝혀라!
 ● 전쟁위기 조장세력 규탄한다!. 동족 평화대화 재개하라!,
 ● 검찰정권 도우미, 야당분열 정치협잡꾼들을 퇴출하라!,  
 ● 국내외 동포들이여, 검사독재 심판해 역사와 정의를 되찾자!
  
                     캐나다 범민주원탁회의 
                     Korean Canadian Democratic Community Roundtable Confer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