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교회, 3월31일까지 2차례 등록받아

성경적 여성상 배우며 하나님 은혜 경험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삶의 지혜를 배우고 함께 자라가는 여성들의 모임과 사역을 뜻하는 ’마더 와이즈‘(MotherWise) 밀알 제3기 ‘지혜’프로그램이 밀알교회(담임 박형일 목사: 405 Gordon Baker Rd.North York, M2H 2S6)에서 4월6일(토) 개강한다.

‘마더 와이즈’는 ‘성경적 여성성’이라는 고귀한 사명을 결혼생활과 자녀 양육에서 나타낼 수 있도록 하나님의 진리와 사랑으로 품고 가르치며 격려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체계적인 말씀 공부와 친밀한 소그룹 모임을 통해 젊은 청년부터 엄마, 할머니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이 그리스도께 삶을 드려 하나님과의 깊은 교제를 회복하고,주님이 기뻐하시는 가정을 일으켜 나갈 수 있도록 돕는 사역으로 소개된다.

마더 와이즈는 “이미 전세계 수많은 여성들이 마더와이즈 성경공부와 중보기도, 멘토링 등을 통해 자녀 양육법과 사역을 위한 지혜를 배우며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밀알 제3기 마더 와이즈는 4월6일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시작해 6월1일까지 두달 간 매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9시50분까지 진행하고, 종강 때는 수료식을 거행한다.

참가 등록은 2차로 나누어 1차는 3월24일 주일까지, 2차는 3월31일 부활절까지 받는다.

밀알교회는 초대의 말을 통해 “마더 와이즈 ‘지혜’는 결혼생활, 자녀양육, 일과 사역 안에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삶의 우선순위와 나의 역할을 말씀을 통해 알아간다”고 소개하고 “하나님의 지혜가 내 삶으로 들어오는 시간, 그 자리에 모든 여성, 모든 엄마들을 초대한다”면서 “1기와 2기에서 귀한 은혜를 체험한 조장들과 스텝들이 기도하며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