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 예수교장로회(개혁 총련) 캐나다신학교 졸업식과 캐나다 노회 주관 목사 임직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은 졸업생과 목사들(앞줄 오른쪽 끝이 이대환 학장 겸 노회장).


“신실한 종들로 승리의 면류관 쓰길”

 대한 예수교장로회(개혁 총련) 소속 캐나다신학교(Canada School of Theology: 학장 이대환 박사) 제12회 졸업식과 캐나다 노회 주관 목사 안수식이 지난 2일오후 6시 노스욕 Willowdale Baptist Church에서 많은 축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최사무열 목사 사회로 드린 졸업 감사예배는 민정기 목사가 기도하고 김용철 목사가 ‘나의 전기를 쓴다면’(딤후 4:6~8)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 목사는 “졸업과 임직을 맞으며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지를 생각하게 될 것”이라며 성경의 선지자들과 많은 유명인물의 평가 및 묘비명을 예로 들고 “사도 바울이 ‘내가 선한 싸움을 싸우고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노라’고 말씀한 것처럼 주님께 갈 때 멋진 전기를 쓰고 상을 받는 삶을 살라”고 축원했다. 한인석 집사의 특송과 오재윤 집사의 성무에 이어 진행된 졸업식은 오태열 학생처장의 학사보고에 이어 이대환 학장이 김영수(M.Th), 엄기영, 김완철, 임성옥(이상 M.Div) 석사와 홍영선 학사(B.Th) 등 5명에게 학위를 수여하고 “경건과 섬김, 기도생활에 사명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여 승리의 면류관을 쓰라”고 훈사를 했다. 김영수 석사는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열심을 다하겠다”고 답사했다.
 
이어진 목사 임직식은 이대환 노회장 집례로 김완철, 엄기영, 오영남, 임성옥 임직자의 서약과 안수기도, 성의착의, 공포 및 임직패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최사무열 목사는 “하나님 일꾼이 됨과 선지자·제사장과 같은 안수받음을 축하한다”며 하나님 상급 받는 귀한 일꾼들이 될 것을 축원했다. 김영곤 목사는 “변하고 새로워져서 하나님께 신뢰받는 신실한 종들이 되라”고 권면했다. 조영근 목사는 “오래 참고 사역하며 목회에 협력하고 중보하는 이들을 위해 감사드리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임직자를 대표한 오영남 목사는 “생명다해 충성하며 주님 걸으신 십자가의 길을 걷겠다”고 인사했다. 노회서기 여정웅 목사의 광고에 이어 김완철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 문의: 416-535-4674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2004 2015.06.10 05: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는 진짜 구원 받았는가?—(만약 내가 지금 임종 한다면 천국에 100% 갈수 있을까? )---
    1- 나는 진짜 구원 받았습니까? 구원 받은 증거가 있습니까?
    2- 나는 진짜 거듭 났습니까? 거듭난 증거 거듭난 말과 행동으로 실천 하고 있습니까?
    3- 구원 받지 못하고 거듭 나지 못하면 지옥 간다는데 맞습니까? (평소 거듭난 생활을 실천 하지 않는 것은 구원 받았다고 착각 하고 있는 것이 분명 한 것 아닌가요?
    4- 오늘 지금 내가 죽는다면 천국에 100% 갈수 있습니까?
    5- 예수님 날 구원 위해 십자가 지셨는데 나도 예수 위해 죽을 수 있을까요?
    6- 예수님 마지막 유언(예수님을 진심으로 사랑 하고 내 이웃 전도하라) 무시하고 실천 하지 않는 목사님,장로님, 등 예수님이 같이 하실까요? 좋아 하실까요? 예수님은 임종 전까지 사랑의 예수님 이지만 임종 후 심판대에서는 서슬퍼런 인정 사정 없는 심판의 하나님인걸 알고 계십니까? (참고로 노아 때 전인류 몰살 시키시고, 소돔 고모라 도시 유황 불비로 인간 동물 모두 소각 하신 원자탄 보다 1000억 배나 무서운 그 당시 하나님이 바로 우리가 사랑의 예수님 이라고만 알고 계시는 그 하나님 아닙니까? 이 그대한 증거 노아 실제 배와 고모라성 유황등 증거를 jhdh.org 에서 직접 확인 해보셔요)
    7- 구원 진짜 받았다면 선교를 꼭 해야 되는이유가 무엇 일까요?
    8- 내가 예수님 믿는 목적이 혹은 왜 예수님을 믿습니까요?
    9- 마태 복음 7장 21절을 기억 하십니까? 이 말씀은 심판 자 이신 예수님이 직접 하신 말씀 (매우 무섭고 의미 심장한 말씀)인데 이 말씀 지금 실천 중이십니까? 아니면 무시하고 실천 하지 않고 있습니까?
    10- 지구촌 선교 긴급 필요성을 못 느끼겠습니까? (참고로 지구촌 하루 16만명 사망 UN통계)
    11- 내속에 성령님이 존재 하신다는 것을 느끼고 계십니까?
    12- 천국 과 지옥 예수님은 100% 존재 할까요? 존재 한다면 증거는?
    13- 성경책을 100% 믿고 신뢰 할수 있습니까? 아니면 가짜 일까요? 아니면 일부만 진실 일까요?
    14- 형식 적으로 매주 교회 가서 예배보고 10일조 하고 새벽 기도 한다고 다 천국 갈까요? 진실한 마음이 아닌 종교 행사 처럼 같은 생활 반복하면 천국 보내 주신다는 말씀이 성경 어디에 있을까요? 교회 밖에서도 성경대로 살려고 노력 하고 계십니까?
    15-수많은 목사님 포함 크리스챤들이 구원 받았다고 거듭 났다고 착각 하고 계시는 것은 아닙니까? 성경 말씀이 100% 사실이며 천국 갈려면 누구나 성경 말씀 대로 순종 복종 해야 하며 목사 장로 권사 집사 라고 쉽게 들어 가는 것이 절대로 절대로 아닌 증거들을 여기( jhdh.org ) 에서 확인 해보시고 지금 당장 예수님을 성경 말씀대로 믿고 순종 복종 하셔서 한 생명이라도 사탄의 밥이 되지 마시길 진심으로 예수님 이름으로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성령님이 같이 역사 하시는 목사님 선교사님 설교도 좀 여기서 들어 보세요. 그리고 천국 과 지옥 실체에 대한 명확한 증거들을 좀 보시길 바랍니다.
    16--마지막으로 예수 믿는 분들께 유언을 하라고 한다면---여러분 지금 혹은 오늘밤 아니면 내일 예수님이 예고 없이 오듯이 내가 예고 없이 죽을 수도 얼마든지 있기에 날마다 실시간 죽는다 생각 하시고 예수님께 지금까지 지은 모든 죄를 회개 하세요. 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하나님 나라는 거룩한 곳이기에 죄가 조금 하나 라도 회개하여 용서를 예수님께 받지 못하면(성의 없는 회개 기도로) 누구나 한 명도 예외 없이 사탄이 기다리고 있는 지옥 행 아닐까요?. 여러분들이 죄를 지어 지옥 가는 것이 아니라 죄를 회개해서 용서 받지 못했기에 지옥 가는 것 아닐까요. 모두 천국에서 뵙기를 예수님 이름으로 부탁 드립니다. jhdh.org (이 사이트 클릭 연결)(이 홈페이지 보시고 이웃과 공유 홍보 전도하시는데 활용 하셔요.)
    17—혹시 초 신자나 불신자님 중에 크리스챤의 말과 행동에 영혼이 상처를 입었습니까? 예수님 십자가 지시기 까지 상상의 그림을 그려 보시고 오직 예수님 만 바라 보셔요.
    18—목사님 장로님 권사님 집사님 성도님 나의 말과 행동 24시간 예수님 내려다 보고 계시는걸 알고 계십니까? 마음 생각 까지 기록 하시는걸 알고 계셨습니까? 직분 자로써 나의 책무를 못하고 소흘히 하신다면 예수님 입장에서 어던 맘일까요?
    목사님들 양떼가 예수님 말씀 무시하고 돈과 명애와 쾌락을 더 사랑 하는데 이들이 천국 갈 확률이 높을까요? 지옥 갈 확률이 높을까요? 책망 하세요. 교회서 배척 당할까봐 책망 못하십니까? 양떼 지옥 보낸 책임 심판대에서 어떻게 결론 날까요? 예수님 입장에서 십자가에서 그렇게 두들겨 맞고 침밷음 당하고 못박히고 조롱 당한 예수님 입장에서 이해 하시고 실천 하시면 어떨까요? 성도들 지옥 가는 이유 중 목사님들 잘못 설교 양떼 관리 부실이 주 원인 아닐까요? 목동으로써 책무를 느끼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