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에 ‘부부교실’ 개설

● 교회소식 2018. 3. 13. 18:46 Posted by SisaHan

아버지학교 김성묵 본부장, 부부세미나에서 밝혀

두란노 아버지학교와 어머니학교 토론토 지부가 주최한 부부세미나 및 가정세미나가 두란노 국제 아버지학교 운동본부 김성묵 본부장(장로)을 초청강사로 3월3일과 4일 주일 토론토 중앙장로교회(담임 유충식 목사)에서 아버지·어머니학교 수료자들과 일반 성도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화목한 가정과 행복한 부부관계에 관한 조언을 들었다. 한편 아버지학교와 어머니학교는 이번 세미나에 이어 ‘부부학교’도 토론토에 개설해 운영하기로 했다.


‘우리 가정은 행복합니까?‘라는 주제로 열린 세미나에서 김성묵 장로는 부부의 차이와 치유, 대화 등 부부 관계를 회복하고 행복한 삶을 열어가는 길을 제시하였으며, 가정 세미나에서는 화목하고 복된 가정을 이루기 위한 조언으로 참석자들에게 도전을 주며 큰 호응을 얻었다.
김 장로는 특히 세미나 말미에 최근 한국에서 시작된 부부학교의 성과와 영향 등을 설명하면서 이 과정을 토론토에도 개설해 아버지 학교와 어머니 학교에 이어 부부와 가정이 회복될 수 있는 사역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따라 부부학교는 올해부터 토론토에서도 정례 과정과 프로그램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 문의: 416-771-4233 >